전체 기자
닫기
박민호

'2017형 하프스터디 암기왕' TV 홈쇼핑 '런칭'

영어·일본어·중국어·한국사 등 30만개 이상 콘텐츠 제공

2017-07-25 10:53

조회수 : 5,58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빛의 속도로 기억하라'
순간기억 반쪽학습법 구현으로 잘 알려진 '하프스터디'가  방송 전파를 탄다.
 
(주)하프는 '특허받은 반쪽학습법 : 2017형 하프스터디 암기왕' 이 26일 밤 11시50분부터 씨제이 오쇼핑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모든 연령대에서 이용이 가능한 '2017형 하프스터디 암기왕'은 7.1인치 소형태블릿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학습기다.
 
이 제품은 ▲이미지 ▲애니메이션 ▲주요테마학습 등을 통해 영어환경을 입체적으로 간접체험, 이해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아무리 학습과정이 재미있더라도 신속하게 기억하지 못하면 소용이 없기 때문에  '반쪽학습 훈련'을 통해 빠르고 정확하게 기억할 수 있도록 체계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반쪽학습법은 속도감 있는 스피칭이 가능해, 실전 능력 배양에도 상당한 도움이 되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영어 뿐 아니라 중국어·일본어·한국사 등 30만개 이상의 콘텐츠도 제공, 전자사전으로 이용할 수 있어 공무원 시험이나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도 적합한 상품이라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회사 관계자는 "하프스터디는 교육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고, 산업대상 학습기 부문도 수상하는등차별화된 학습 방법과 그 우수성을 이미 입증 받았다"고 강조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박민호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