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민호

여름방학 맞아 취업성형 문의 증가, 자연스러운 메쉬코성형 선호해

2017-07-24 18:08

조회수 : 4,65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국내 한 취업포탈사이트의 설문조사에 따르면 외모가 채용에 영향을 미친다는 답변이 조사대상 전체의 과반수가 넘는 70% 이상인 것으로 조사됐다. 외모의 중요성에 관한 사회적 인식으로 인해 여름방학시즌을 맞아 취업성형을 준비하는 대학생, 취준생들의 성형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얼굴의 중심에 위치해 있는 코성형의 경우, 한 번의 수술로 큰 이미지 변화 효과에 도움되는 성형수술이라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다. 콧대가 곧게 뻗고 코끝이 살짝 들려있는 반버선 모양의 완벽한 코는 얼굴의 라인을 세련되게 살려 외모 자신감에 높은 비중을 차지한다.
 
아이디병원 성형외과 전문의 김일환 원장은 “같은 코라 할지라도 콧대와 코끝은 서로 특성이 다르고, 또한 사람에 따라 콧대와 코끝의 모양이 모두 제각각인데, 이때문에 코성형은 개개인마다 다른 코의 모양을 고려해 서로 다르게 이루어져야 한다”고 설명했다.
 
요즘 코 성형에서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는 것이 바로 티 나지 않게 자연스럽고 완벽한 코의 모양을 만들어줄 수 있는 개인별 맞춤 코성형 수술과 보형물 인데 최근 코성형 관련 커뮤니티에 코성형이 티 나지 않고 돼지코 가능한 오똑말랑 메쉬코성형법이 큰 이슈가 되고 있다.
 
특히 수술 한 티 안 나는 돼지코가 가능하고 확실한 보형물 연결로 콧대와 코끝의 보형물 사이에 빈 공간이 없어 염증이 발생할 염려가 거의 없고 코 지지대인 신소재 연골 메쉬가 단단하게 유착되어 오똑한 코끝 유지가 가능하며 최소절개와 미세봉합으로 절개자국을 최소화하고 짧은 수술시간으로 출혈이 적고 붓기와 멍이 거의 없어 빠른 회복기간과 함께 일상생활도 가능하다는 장점도 덧붙였다.
 
한편, 자연스럽고 만족도 높은 수술 결과를 얻으려면 얼굴 전체를 고려해 세심하게 코 라인을 완성할 수 있는 성형외과 전문의의 집도하에 수술이 이뤄져야 하고, 실제에 가까운 수술 후 모습의 재현이 가능한 가상성형과, 철저한 소독시스템, 1:1 개인 맞춤 의료 서비스까지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박민호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