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보선

kbs7262@etomato.com

시장을 보는 또 하나의 눈이 되어드립니다.
유안타증권, 우수 투자권유대행인 대만 연수 프로모션 시행

세일즈 매니저, 마스터 아카데미 과정 등 지원

2017-07-13 15:56

조회수 : 1,80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보선기자] 유안타증권(003470)은 올 연말까지 우수한 성과를 보인 투자권유대행인을 대상으로 대만 연수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꽃보다 유안타 투자권유대행인’ 포상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안타증권과 계약을 맺은 투자권유대행인 중 2017년 각 부문에서 우수 영업성과를 달성한 투자권유대행인을 선정해 대만 연수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특히 신규 투자권유대행인도 도전할 수 있도록 2017년 연간과 하반기를 구분해 포상할 예정이다.
 
신남석 유안타증권 리테일전략본부장은 “일반적인 투자권유대행인 어워즈(Awards) 행사에서 벗어나 유안타증권 투자권유대행인에게 보다 높은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대만 연수 참여자가 많아질 수 있도록 다양한 평가 항목으로 구분해 포상 인원도 대폭 늘린 만큼 당사에 등록되어 있지 않은 많은 신규 투자권유대행인들이 유안타증권 가족이 되어 이번 프로모션에 도전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유안타증권은 신규 투자권유대행인들의 조기 정착 및 성과 달성을 위해 다양한 교육 및 영업 지원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신규 투자권유대행인 자격 취득 교육 지원은 물론 기존 투자권유대행인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3개월 과정의 마스터 아카데미 과정을 운영하고, 투자권유대행인들의 교육 및 영업지원 역할을 하는 세일즈 매니저 제도를 통해 교육비와 통신비, 세미나비를 지원하는 등 영업활동 지원에 나서고 있다.
 
유안타증권은 올 연말까지 ‘꽃보다 유안타 투자권유대행인’ 포상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사진/유안타증권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
 
 
  • 김보선

시장을 보는 또 하나의 눈이 되어드립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