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민호

LG, SK, KT초고속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사은품 혜택

2017-06-19 15:57

조회수 : 4,64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최근 인터넷가입 사은품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은 현금사은품 혜택을 주로 찾는다. 초고속인터넷가입의 속도는 100메가이며 기가인터넷가입의 속도는 500메가와 1기가로 나뉜다. 인터넷가입 연령층이 폭 넓어진 만큼 인터넷 신규가입자들을 유치하기 위한 사은품 열전이 가속화되고 있는 실정이다.
 
이에 소비자들은 LG, SK, KT 인터넷가입 현금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인터넷신청을 하기 위해 정보를 수집하여 이용하고 있지만 사은품에 현혹돼 사기를 당하는 피해 사례가 증가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인터넷가입 사은품은 현금지원으로 받을 수 있으나 단통법 기준 상품권을 포함한 최대 35만원이므로 이를 준수하는 업체를 선별하여 이용하여야 안전한 인터넷가입 설치가 가능하다.
 
소비자들에게 사은품 금액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LG, SK, KT 인터넷신청 현금 많이 주는 곳이 아닌 인터넷결합상품 요금 및 결합할인 혜택 비교를 전문성있게 상담 받을 수 있는 곳인지 검증된 업체를 선별하는 것이 우선이다. 사업자등록증 및 유선판매 사전승낙서를 취득한 업체인지를 꼼꼼하게 살펴 상담 받아야 한다.
 
2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전국 온라인 공식대리점 ‘인터넷서포터’는 “인터넷가입현금지원/지급 무사고를 인증 받은 업체로 부가세 및 장비임대료 등 정직하게 요금을 안내하고 단통법을 준수하는 업체이다. 또한 1:1 맞춤형 요금설계 컨설팅으로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LG SK, KT 인터넷결합상품을 안내 받아 신청할 수 있다.
 
LG, SK, KT 인터넷교체 및 개통으로 받을 수 있는 통신사 결합할인의 종류는 SK브로드밴드(SKB,BTV), SK텔레콤의 온가족프리, 온가족플랜, 온가족할인, 한가족할인, KT(올레IPTV 티비)의 총액결합할인, LG U+(TV G)에는 한방에yo와, 한방에home2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전국 인터넷가입설치센터 상담 문의는 ‘인터넷서포터’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 혹은 카카오톡을 통해 자세하게 안내 받아볼 수 있다. 현재 인터넷설치비용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LG, SK, KT 인터넷TV 결합신청 문의가 꾸준히 들어오고 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박민호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