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고경록

해커스어학원 대구캠퍼스, '동성로'로 확장이전…감사이벤트 진행

2017-05-28 14:00

조회수 : 5,59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해커스어학원 대구캠퍼스가 대구 동성로로 학원을 확장 이전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에 따라 기존에 경북대 주변에 위치했던 해커스어학원 대구캠퍼스는 오는 6월부터 동성로캠퍼스에서 강의를 진행한다.
 
해커스어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확장 이전을 통해 수강생에게 쾌적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접근성 또한 한층 높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수강생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교재 증정 이벤트’로, 해커스어학원 대구캠퍼스 방문자 전원에게 ‘해커스 토익 보카’ 교재를 제공한다. 토익 수험생 사이에서 일명 ‘해커스 노랭이’로 불리는 해당 교재는 토익 최신 기출 단어와 예문이 한 권에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득점 달성자들이 거쳐 가는 교재인 만큼, 많은 수험생이 이번 이벤트에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해커스어학원 관계자는 전했다.
 
내달 2일 해커스어학원 스타강사진이 진행하는 토익특강도 주목할 만 하다. 이번 특강에서는 해커스어학원 최정은 강사가 첫 번째 연사로 나서 ‘점수보장반 특강’을 진행한다. 이전에 진행된 수많은 특강에 연사로 참여해 강의실 조기만석을 이룬 적 있는 최정은 강사는 매 특강 높은 적중률과 족집게 강의로 수험생의 인기를 얻고 있다는 평이다.
 
다음 순서로 해커스어학원 한립 강사가 ‘토익 LC 특강’을 진행한다. 특강에서는 토익 파트별 유형 공략법으로 토익 입문자에게 올바른 학습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3중 지문으로 늘어난 파트7 문제풀이 시간을 절반으로 단축하는 일명 ‘브이라인 공식’도 공개한다.
 
마지막 순서인 ‘토익 RC 특강’은 10년간의 토익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강의를 진행하는 토익 전문가인 해커스어학원 지종섭 강사가 맡았다. 해당 강의는 빈출 어휘와 출제 경향으로 정답을 찾는 ‘답고정 통시리즈’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고경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