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고경록

아이디병원, 국내 최초 T절골 이어 V로직 선보여

2017-05-22 16:58

조회수 : 4,39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국내 최초로 턱 끝 수술시 T절골을 적용해 정면효과가 탁월한 V라인 사각턱 수술을 선보였던 아이디병원이 이번에는 개개인의 턱 모양과 신경선을 위치를 고려한 V로직 턱 끝 수술법을 22일 발표했다. 
 
권재현 아이디병원 원장은 “T절골이 처음 개발되었을 때만 하더라도 턱 끝 모양에 대한 니즈가 지금처럼 다양하지 않았을 때라, T절골만으로도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하지만 최근에는 턱 끝의 모양, 폭, 길이, 비율 등등 원하는 턱 모양이 다양하고 구체적이기 때문에 이러한 환자들의 욕구를 충분히 반영하기 위해 개발된 것이 V로직 턱 끝 수술”이라고 말했다.
 
V로직 턱 끝 수술이란 턱 끝의 길이 축소가 필요한 경우, 신경선의 위치가 낮거나 그 위치에 비해 길이 축소가 더 필요한 경우, 신경선의 위치가 여유 있거나 갈리진 턱 끝(일명 엉덩이 턱)이 있는 경우, 턱이 너무 짧아 연장이 필요할 경우, 길이 축소가 필요하지만 갸름한 턱 모양이 필요한 경우 등 환자의 상태에 따라 필요한 수술방법을 체계적으로 구분한 턱 끝 수술법이다.
 
권재현 원장은 “일반적으로 V라인 수술이라고 하면 사각턱과 턱 끝을 축소하는 한 가지 수술 방법만 말했다. 하지만 V로직은 환자의 상황에 맞는 다양한 수술법을 통해 효과적인 턱끝 수술이 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시스템을 구축하였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 V라인 보다 한 수 위가 바로 V로직이라고 보면 된다”고 말했다.
 
또한 V로직 턱 끝 수술은 슬림하면서도 자연스러운 V라인 얼굴을 찾아주는데도 효과적이라는 게 권 원장의 설명이다. 이마 끝에서 눈썹까지, 눈썹에서 코끝까지 그리고 코끝에서 다시 턱 끝까지의 비율이 1:1:0.8 일 때, 가장 자연스럽고 동안 얼굴의 비율이며, 얼굴 너비 광대 폭을 1로 봤을 때, 사각턱 폭, 하악 바디 폭이 각 각 0.7:0.4 일 때가 보기 좋으면서 예쁜 V라인 이라고 조언했다.
 
사진/아이디병원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고경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