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지하

ab@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호반건설, '성남 고등 호반베르디움' 5월말 분양

실수요자 겨냥한 전용 84㎡ 단일 구성 눈길

2017-04-25 17:06

조회수 : 4,25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신지하 기자] 호반건설이 내달 말 경기도 성남시에 '성남 고등 호반베르디움'을 분양한다.
 
25일 호반건설은 경기 성남시 고등지구 S2블록에 성남 고등 호반베르디움을 5월 말 분양한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4층, 19개동, 총 768가구 규모다. 실수요자에게 인기 높은 전용면적 84㎡로만 공급된다. 타입 별 가구 수는 ▲84㎡A 685가구 ▲84㎡B 83가구 등이다.
 
성남 고등지구는 성남시 수정구 고등동과 시흥동 일대 56만9201㎡에 조성되는 공공택지다. 강남 세곡, 서초 내곡지구는 물론 판교신도시와도 가까워 '미니 위례신도시'로 불린다. 고등지구는 내년 상반기까지 민간분양, 국민임대, 행복주택 등 4000여가구가 공급될 예정이며 민간에서는 호반건설이 다음 달 말 첫 분양에 나선다.
 
특히 성남 고등 호반베르디움은 고등지구에서도 알짜 입지로 평가 받는다. 왕남초등학교 및 학교 용지가 단지 옆에 위치해 있다. 인접한 공원 용지와 상적천 등 쾌적한 환경도 기대된다. 해당 단지는 전 세대가 남향 위주로 배치됐으며 4베이 판상형 설계가 적용돼 일조권과 통풍이 확보됐다. 가변형 벽체도 적용돼 소비자가 원하는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호반건설 분양 관계자는 "성남 고등지구는 강남 접근성이 좋고,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수도권 택지지구라 관심이 많다"며 "성남 고등지구 첫 분양이라 분양 일정, 분양가 등 문의가 연일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견본주택은 서울시 강남구 자곡동 660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입주 예정일은 오는 2019년 9월이다.
 
'성남 고등 호반베르디움' 조감도. 사진/호반건설

신지하 기자 sinnim1@etomato.com
 
  • 신지하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