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항섭

IBK투자증권, 온라인 투자가이드 '상한가' 서비스 개시

온라인 PB의 전문 상담 서비스도 이용 가능

2017-04-24 10:17

조회수 : 62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신항섭 기자] IBK투자증권은 투자자들을 위한 온라인 특화서비스 '상세한 한종목 가이드'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상세한 한종목 가이드(상한가)'는 종목 분석에 필요한 각종 정보를 한 화면에서 일목요연하게 분석해 보여줌으로써 투자자의 매매 결정을 도와주는 서비스다.
 
투자자가 관심종목을 입력하면 ▲주당순이익, 배당수익률 등 주가 관련 각종 기본 지표 ▲시장 전체 컨센서스 및 IBK투자증권 투자의견 ▲전체 시장 주도주 분석 정보와 해당 종목이 속한 섹터내 동향 ▲경쟁기업과 비교한 각종 재무지표 순위 ▲기술적 분석을 통한 매매신호 ▲기업이익과 순이익의 상관 그래프 등을 볼 수 있다.
 
회사 측은 필요한 정보마다 일일이 종목을 입력하고 조회해야 했던 기존과 달리, 상한가 서비스를 통하면 분석에 필요한 정보를 한화면에서 모두 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상한가는 IBK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모든 온라인 채널을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종목 분석 결과는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다.
 
 
IBK투자증권 관계자는 "투자자의 매매결정에 필요한 각종 정보를 한눈에 보여주기 위해 개발한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로 온라인 고객을 위한 특화 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IBK투자증권은 온라인 투자가이드 '상한가'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사진/IBK투자증권
 
신항섭 기자 kalthe@etomato.com
  • 신항섭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