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배성은

쌍용차, 공식 블로그 ‘쌍용 ALLWAYS’ 오픈

고객 친화적 온라인 소통 채널 확대

2017-04-07 10:04

조회수 : 1,88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쌍용자동차는 G4 렉스턴 출시를 앞두고 고객 소통 확대를 위해 공식 블로그 ‘쌍용 ALLWAYS’를 오픈하는 등 온라인 소통 채널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공식 블로그 명칭인 ‘쌍용 ALLWAYS’는 All+Ways의 합성어이다. ‘All ways’ 는 모든 길을 달릴 수 있는 쌍용차(003620)의 4륜 구동 기술력과 혁신적으로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나가는 SUV 명가의 기업 철학을 나타내며 ‘Always’는 언제나 고객 곁에서 소통하는 블로그 특성을 의미한다.
 
‘쌍용 ALLWAYS’는 ▲기업의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BRAND’ ▲ 쌍용자동차와 관련된 재미있는 이야기를 소개하는 ‘INSIDE’ ▲자동차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알기 쉽게 다루는 ‘CAR-TALK’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생활문화 정보를 제공하는 ‘LIFE&CULTURE’ 등 4개 테마로 구성된다.
 
자동차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 차를 알아가는 과정을 담은 포토툰 ‘차알못 S군의 자동차 이야기’,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스토리를 이미지로 풀어낸 ‘쌍용차 인포그래픽’, 드라이브 코스를 사진으로 소개하는 ‘드라이브 코스’ 등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가 연재된다.
 
또한 2017 서울모터쇼를 통해 공개된 신차 G4 렉스턴 출시를 앞두고 개발자 인터뷰, 충돌 및 주행 테스트, 궁금증 해결 코너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다.
 
‘쌍용 ALLWAYS’는 데스크톱은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디바이스에 따라 화면 구조를 일관성 있는 디자인으로 재배열해 최적화하는 반응형 웹 기술로 구현된다.
 
한편 쌍용차는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너의 이름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블로그에 방문해 이벤트 게시글에서 쌍용차 공식 블로그의 이름을 맞추면 응모할 수 있다.
 
이 중 추첨을 통해 ▲삼성 노트북9 Always(1명) ▲티볼리 미니어처(10명) ▲커피교환권(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증정하며 추첨 결과는 오는 28일 발표한다.
 
공식 블로그 이벤트 참가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공식 블로그를 방문하면 된다.
 
'쌍용 Allways' 메인화면. 사진/쌍용차
 
배성은 기자 sebae@etomato.com
  • 배성은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