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심수진

lmwssj0728@etomato.com

반갑습니다. 증권팀 심수진 기자입니다. 제보 환영합니다 :)
닛산,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무상점검 실시

차종별 다양한 구매혜택…에어컨 필터 집중 점검 서비스

2017-04-04 15:34

조회수 : 2,33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한국닛산은 4월 한 달간 닛산 대표 모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와 4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닛산의 프리미엄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무라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 선수금 별도) 또는 2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최초 등록자에 한해 기존 3년/10만km의 배터리 보증기간을 10년/20만km로 강화했다.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탑재한 무라노는 265마력의 퍼포먼스와 리터당 11.1km의 효율성을 자랑한다. 특히, 닛산 라인업 최초로 전 좌석에 저중력 시트를 적용, 모든 탑승자에게 최상의 안락함과 탑승감을 선사한다. 스포티 CUV 쥬크는 트림과 구매 방법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및 3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닛산의 세단 라인업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다이내믹 세단 알티마 2.5 SL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 선수금 별도) 또는 1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최고급 스포츠 세단 맥시마를 구매하는 고객도 이와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대폭 향상된 스포츠카 구매 혜택 또한 눈길을 끈다. 스포티한 디자인과 333마력의 강력한 주행성능을 자랑하는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 구매 시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 선수금 별도) 또는 4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닛산은 오는 28일까지 전국 19개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와 지정점에서 '봄맞이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황사와 미세먼지 대비를 위한 에어컨 필터 집중 점검 서비스를 포함,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타이어 등 안전 주행에 필수적인 16가지 항목을 점검 받을 수 있다. 닛산 기술인증 교육을 이수한 전문 서비스 컨설턴트와 테크니션의 1대 1 점검으로,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양한 소모품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에어컨 필터 및 에바 크리너 교환 시 20%, 와이퍼 브레이드, 트랜스미션 오일, 기어오일(트랜스퍼 오일, 디퍼런셜 오일) 교환 시 10%를 할인해준다.
 
허성중 한국닛산 사장은 “하이브리드 모델부터 스포츠카까지 닛산의 도전과 혁신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을 합리적으로 구매하고, 안전하게 운행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과 무상점검 캠페인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닛산 무라노. 사진/닛산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심수진

반갑습니다. 증권팀 심수진 기자입니다. 제보 환영합니다 :)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