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고경록

겨드랑이 색소침착, 레이저토닝으로 해결 가능

2017-03-30 16:09

조회수 : 14,415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봄과 여름처럼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계절이 아니더라도 헬스, 수영장, 요가 등의 실내 여가 활동을 하는 인구가 늘면서 제모와 미백 두 가지를 해결하고자 하는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
 
직장인 김모씨(26세)는 예쁜 몸매를 가꾸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요가 수업에 등록했다. 첫 수업 전 깔끔하게 제모를 하고 수업에 들어갔지만 집에서는 잘 보이지 않던 거뭇한 겨드랑이 색소침착을 발견하고는 제대로 수업을 들을 수 없었다.
 
누구나 한번쯤 김모씨와 같은 상황을 겪은 경험이 있을 것이다. 신체 여러 부위에 나타나는 색소침착은 피부톤과 다르게 거뭇하게 형성돼 있어 깔끔한 이미지를 망치는 원인이 되며 자연적으로 사라지지 않아 고민하게 된다.
 
바디색소침착의 경우 복숭아뼈, 팔꿈치, 무릎 등은 외부적인 마찰에 의해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겨드랑이, 사타구니, 엉덩이 등은 피부간의 마찰로 인해 색소침착이 발생한다. 또, 잘못된 제모방법 등이 색소침착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셀프 제모, 토닝 관련 제품이 시중에 많지만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기 어렵고 근본적인 미백 치료를 완성하기엔 부족한 부분이 많다.
 
리버스클리닉 측은 "셀프 미백제품을 통해 화이트닝을 진행하는 경우 자신의 피부결과 톤을 고려할 수 없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기 힘들다"고 밝혔다.
 
겨드랑이, 엉덩이, 사타구니, 복숭아뼈, 팔꿈치, 등 다양하게 나타나는 색소침착에서 치료 효과를 확실히 보려면, 우선 개인의 피부결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피부과를 방문하는 것이 현명하다.
 
피부과에서 개인의 피부 특징을 진단 받은 뒤 전체적인 피부톤에 맞는 미백 치료를 진행해야 만족스러운 겨드랑이 화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엉덩이, 사타구니 색소침착 치료에 주사시술을 병행해 자극을 최소화하고 미백효과를 최대한으로 이끌어 내며 팔꿈치 미백, 복숭아뼈 색소침착과 같이 제모가 필요하지 않고 미백만 필요한 경우도 선택적으로 미백 치료를 진행할 수 있다.
 
리버스클리닉 측은 "날씨가 따듯해지면서 제모와 미백 시술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며 "개인에게 적합한 바디토닝을 완성하기 위해선 풍부한 색소침착 치료 경험을 가진 피부과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리버스클리닉은 제토닝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제모와 미백을 함께 해결하고 있다. 이는 기본적인 레이저 시술로 젠틀맥스 레이저를 활용해 진피층에 자리 잡은 검은 색소까지 효과적으로 분해하고 필요에 따라 미백주사를 복합 시술해 미백효과를 최대로 이끌어 내는 방식이다.
 
 
고경록 기자 gr7640@etomato.com
  • 고경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