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광표

새 학기 자녀 건강 위한 '정관장 홍삼' 인기

아이패스·홍이장군 등 학부모 필수아이템 부상

2017-03-28 10:49

조회수 : 3,11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광표 기자] 최근 청소년과 어린이의 면역력 관리가 이슈로 떠오르며 홍삼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정관장의 연령별·단계별 맞춤형 홍삼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기능을 공식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자녀를 둔 학부모 사이에서도 단연 필수 아이템이 되고 있다.
 
그 중에서도 2001년 12월 출시 된 정관장 '아이패스' 브랜드는 10년 넘게 수험생들의 건강관리용 홍삼으로 자리를 지키고 있다. '정관장 아이패스'는 자라나는 11~13세 성장기 주니어를 위한 '아이패스 주니어', 체력과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14~16세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아이패스 엠(M)'과 공부에 지쳐 피로해소가 필요한 수험생을 위한 '아이패스 에이치(H)'로 제품군을 세분화했다.
 
'아이패스 에이치(H)'는 홍삼 특유의 쓴맛이 덜해 아이들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별한 집중 관리가 필요한 시기라면 단기 피로 해소와 에너지 충전을 위한 '아이패스 파워'도 살펴볼 만하다.
 
어린이를 겨냥한 홍삼 제품 '홍이장군'은 2004년 출시된 후 철저한 원료관리와 제품력으로 시장을 선도해온 제품이다. 성장하는 어린이의 나이에 맞게 총 3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자녀의 연령대에 맞춰 36개월∼4세는 1단계, 5∼7세는 2단계, 8∼10세는 3단계로 구성돼 성장하는 어린이들이 단계별로 최적화된 성분으로 체력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특히 어린이들이 섭취하는 제품의 특성에 맞게 홍삼 외에도 당귀나 발아현미 등의 천연소재를 부원료로 사용했다. 쓴맛 대신 배 농축액 등으로 맛을 내 까다로운 어린이의 입맛과 영양의 균형을 이뤘다. 또 간편한 라운드형 파우치 포장으로 휴대하며 섭취하기 쉽도록 만들었다. 포장에는 어린이가 좋아하는 홍이장군 캐릭터로 친근함을 높였다.
 
한편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홍삼은 농가와의 계약재배를 통해 우수한 품질의 국내산 6년근을 보장하며 290여 가지의 안전성 검사를 실시해 고객이 안심하고 제품을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정관장은 연령대에 맞게 다양한 청소년, 어린이용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이 쉽게 자녀들에게 알맞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신학기는 자녀들이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느라 체력 소모가 심하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시기라서 건강관리가 중요하다"며 "학부모들 사이에서 꾸준히 제품의 품질력을 인정받아온 홍이장군과 아이패스로 신학기를 맞이하는 자녀들의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정관장 아이패스. 사진/KGC인삼공사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이광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