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광표

쉐이크쉑 4호점, 분당에 연다

쇼핑과 만남의 장소 AK플라자 분당점 1층 입점

2017-03-24 11:26

조회수 : 2,40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쉐이크쉑의 네번째 매장은 '분당'으로 낙점됐다.
 
SPC그룹은 쉐이크쉑 4호점을 경기도 분당 서현동 AK플라자로 정하고 '호딩(Hoarding, 공사장 주위의 임시 가림막)'을 설치했다고 24일 밝혔다.
  
쉐이크쉑 분당점은 서울 이외 지역에 처음 여는 매장이다. AK플라자는 수도권 남부를 대표하는 쇼핑의 중심지이자 만남의 장소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서울 강남과 강북 주요 상권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데 힘입어 서울 외 지역에 첫 매장을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역으로 매장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장 공사 기간 동안 지역 주민,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쉐이크쉑 '호딩'의 4호점 테마는 '쉑포올(Shack 4 All)'이다. '모두를 위한 쉐이크쉑'과 '네 번째 쉐이크쉑'이라는 의미를 갖는다.
 
호딩에는 버스정류장을 재치 있게 재현한 '버거 스톱(Burger Stop)', 고객들이 버거, 쉐이크 등 쉐이크쉑의 아이콘 모양 자석을 자유롭게 탈부착할 수 있는 '마그네틱 보드와 월토이(Wall toy)', 휴식용 벤치 등 체험 요소를 적용했다.
 
쉐이크쉑은 2001년 미국 뉴욕에서 시작된 프리미엄 버거 브랜드로 영국, 일본, UAE 등 세계 주요 13개국에서 매장을 운영 중이다. 국내에는 SPC그룹이 독점운영 계약을 맺고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1호점인 강남점의 경우 전 세계 쉐이크쉑 매장 중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며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3호점인 동대문 두타점은 오는 4월 6일 오픈 예정이다.
 
쉐이크쉑 4호점 호딩. 사진/SPC그룹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이광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