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민호

전자담배 라미야코리아 R8, 사용자 편의성 높여

2017-02-28 16:04

조회수 : 3,28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라미야코리아의 업체 관계자는 라미야코리아의 R8이 기존 제품에서 업그레이드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타 브랜드의 제품과 달리 R8은 사용 시 생기는 문제 여부에 대해 멀티 버튼을 사용해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R8의 경우 국가통합인증마크인 안전, 전자파 KC인증을 얻은 제품이다. KC 인증은 평가대상이 정해진 표준이나 기술규정에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음으로써 그 사용 및 출하가 가능하다는 것을 입증하는 표시이다. KC 인증은 안전기준을 지켰는지에 대한 검사 후 검증된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에 부여한다.
 
R8은 제품 사용 시 생길 수 있는 과전류, 과충전, 과방전 등의 오류로 인한 배터리 폭발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3개의 배터리 보호 회로 PCM을 탑재하고 있는 제품이다. 이처럼 안전과 성능을 중점으로 둔 해당 제품은 매끄러운 외장과 편리한 휴대성으로 인해 2차 물량이 완판된 기록이 있다.
 
최근 라미야코리아는 기존 R8제품을 혁신과 실천을 모토로 하여 해당 제품을 새롭게 리뉴얼했다. 자체의 기술과 생산력으로 세계 최고의 안전 제품에 도전하는 R8은 안정성과 실용성을 단단하게 구축한 제품의 성능을 중점적으로 다뤘다.
 
새로 선보인 R8에서는 카토마이저의 입부리를 분리형으로 교체하고 스테인리스 재질로 변경하여 위생적인 관리를 더했다. 그 밖에도 액상과 코일이 바로 닿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난 세라믹 코일로 탄 맛을 잡았다. 또한, 두 배 길어진 배터리 수명을 선보여 휴대성의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소프트웨어의 안정성을 구축한 R8은 업그레이드된 3.0버전으로 최적화된 성능을 토대로 고객에게 제공된다. 해당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용 정보 및 전국 판매처는 라미야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박민호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