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인포머셜페이

증권통, 통쾌한 혜택 '갤럭시메가’ 초특가 이벤트 진행중, 증권거래하고, 증권장려금 50만원받자

증권투자자대상, “갤럭시 메가”를 구매 신청하고, 50만원 할인효과

2017-02-27 15:27

조회수 : 1,57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21일 모바일 주식거래의 선두주자인 증권통(App)에서 증권사와 '갤럭시 메가' 파격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메가는 화면 크기를 살린 다양한 기능을 품고 있다. 먼저 첫 화면인 홈스크린과 애플리케이션 창을 가로모드와 세로모드 별로 구성해 사용 환경에 맞게 자동으로 변환해 준다.
주소록, 이메일, 메시지, S메모, 갤러리 등에서는 가로모드 시 한 화면을 둘로 분할해 보여주는 '화면분할' 기능이 적용된다. 두 개의 화면을 사용해 효율적인 작업을 할 수 있다.
 
상하/좌우로 화면을 양분해 인터넷 검색을 하면서 영화를 보는 등 두 가지 작업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 윈도우' 기능도 제공된다. 6.3인치 화면에서 한층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큰 화면 덕에 주소록과 이메일, 메시지, S-메모, 갤러리 등에서 가로모드로 변환 시, 한 화면을 둘로 분할해서 보여주는 ‘화면 분할’ 기능을 통해 두개의 화면으로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상하-좌우로 화면을 양분, 인터넷 서칭을 하면서 영화를 볼 수 있는 등의 ‘멀티 윈도우’ 기능도 바쁜 현대인 생활에 맞춘 기특한 구성이라고 할 수 있다.
 
이밖에 디지털저작권관리(DRM)기능으로 PC 나 PMP 등에서 보던 인터넷 강의 등을 갤럭시메가로 옮겨볼 수 있게된 점도 유용한 특징이다.
 
한편 삼성전자의 ‘갤럭시 메가’ 를 시중가보다 0원에 구입 할 수 있는 증권사 이벤트가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 갤럭시메가를 0원에?
‘모바일통’ 관계자는 증권사 이벤트를 통해 구입하는 방법을 조언하고 있다.
갤럭시 메가의 할부원금 178,700원에 증권사 제휴 이벤트로 500,000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아 갤럭시 메가를 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이벤트 참여 방법은?
휴대폰을 개통 후 증권계좌에 10만원을 입금한 후 6개월 동안 잔고를 유지하면 된다.
- 대상 증권사 : 이베스트투자증권, IBK투자증권
증권장려금은 거래여부(실적) 확인 후 최대 월 50,000원씩 10개월 동안 총 15만원이 증권계좌에 입금된다. 당월 실적충족시 익월 15일부터 현금 입금된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18대 한정으로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재고소진시에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 신청과 관련사항은 모바일통 홈페이지와 증권통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LGU+, 데이터 일반 요금제 기준
출고가 799,700원
(-) 공시지원금할인 621,000원
(-) 증권통지원금 500,00원
최종 구매효과 : 0 (무료)
 
선착순 (블랙9명, 화이트6명)
 
■ 문의 전화 : 02-2128-2635
코스닥 기타서비스업종 시가총액 상위5 (종가기준)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인포머셜페이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