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보선

kbs7262@etomato.com

시장을 보는 또 하나의 눈이 되어드립니다.
유안타증권, 해외선물옵션 전용 HTS '티레이더 글로벌' 오픈

2017-02-22 14:03

조회수 : 3,29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보선기자] 유안타증권(003470)은 22일 주문 및 편의 기능을 다양화하고 티레이더 매매신호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탑재한 해외선물옵션 거래 전용 홈트레이딩 시스템(HTS) ‘티레이더 글로벌(Global)’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티레이더 글로벌은 기존에 제공해오던 해외 주요 5개 파생상품거래소의 73개 품목에 대한 해외선물 거래 뿐만 아니라 시카고상품거래소(CME), 유럽선물거래소(EUREX), 홍콩증권거래소(HKEX)의 지수, 통화, 금리, 농축산물 등에 대한 31개 품목의 해외옵션 거래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주문 기능을 강화하는 등 사용자 친화적인 트레이딩 환경 제공에 초점을 뒀다. 사용자가 설정한 조건에 맞춰 주문을 실행시켜주는 ‘OCO주문’, ‘If Done주문’ 등의 기능을 신규 추가해 매매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또 유안타증권 고유의 티레이더 매매신호인 햇빛·안개 신호 및 차트 강도를 제공해 투자 판단에 도움을 준다.
 
해외 파생상품 거래 관련 투자정보도 대폭 강화했다. ‘실시간 경제지표 알리미 서비스’를 신설했고 경제지표 추이 및 예측치까지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경제지표 실적조회·분석화면’도 제공한다.
 
이밖에 관심종목 화면에 추가할 수 있는 정보를 크게 확대해 사용자 요구에 맞는 화면설정이 가능하도록 했고, 만기 도래한 종목을 최근 월물로 자동으로 대체하는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대거 추가했다.
 
전진호 온라인전략본부장은 “인공지능 주식투자시스템 ‘티레이더’와 같이 사용자 친화적인 트레이딩 환경에서 편리하고 안정적인 해외파생상품 트레이딩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티레이더 글로벌 서비스를 구축했다”며 “티레이더 신호와 다양한 조건 주문 및 편의 기능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
 
  • 김보선

시장을 보는 또 하나의 눈이 되어드립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