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광표

BAT 코리아, '무교섭 임금협상' 타결

2017-02-21 10:05

조회수 : 67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BAT 코리아는 노동조합과 협력관계를 강화하고 회사의 지속적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무교섭 임금협상'을 타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5일 BAT 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된 '무교섭 임금협상' 협약식에는 BAT 코리아 토니 헤이워드 사장, 해미쉬 노리 전무, 김은지 상무, 장영조 이사(이상 사측)를 비롯, 정필운 노조 위원장, 이경민 부위원장, 이문주 사무국장(이상 노측) 등이 참석해 회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해 상호협력 하는 것에 동의했다. 노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임금협상 및 복리후생 등에 대한 전반적인 인상방안에 대한 합의도 마쳤다.
 
정필운 BAT 코리아 노조위원장은 "BAT 코리아 노동조합은 이번 협약을 통해 직원 경력 계발 및 고용 안정 확보에 직접적인 기여를 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며 "노사는 이번 임금협상 타결을 기점으로 BAT 코리아가 소비자들에게 가장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토니 헤이워드 BAT 코리아 사장은 "이번 무교섭 임금협상은 회사와 노동조합의 많은 시간과 노력이 깃든 대표적인 성과라 할 수 있으며 앞으로 BAT 코리아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 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BAT 코리아는 매달 회사와 영업조직 대표자 간의 'Together(투게더)'라는 대화의 창을 통해 회사와 직원들이 서로 발전할 수 있는 기반을 논의하고 있으며 직원의 역량 강화와 다양한 경력 계발 등의 기회 확대를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사진제공=BAT코리아)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이광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