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현석

대신증권, 자산관리전문 WM센터 1호점 개설

2017-01-24 10:42

조회수 : 2,19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대신증권(003540)은 기존 반포지점을 서울시 서초구 잠원로 24, 반포자이플라자 2층으로 옮기고 ‘반포WM센터’로 승격시킨다고 24일 밝혔다. 반포WM센터는 대신증권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산관리전문 WM센터이자 대체투자 전문센터다.
 
반포WM센터는 고액자산가들을 중심으로 생애주기를 고려한 자산배분 컨설팅을 제공하고 부동산, 사모펀드 등 대체투자상품을 활용해 실질적이고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금호산업 인수금융을 비롯 담보금융, 구조화펀드 등 우수한 대체투자상품을 공급해 강남지역 고액자산가들에게 실력을 인정받은 장영준 지점장이 센터장을 맡는다.
 
반포WM센터는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간으로 준비했다. 위스키바, 커피숍, 와인바 등을 컨셉으로 하는 HNW 고객을 위한 특화된 HNW존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고객과 함께하는 바자회, 전시회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장영준 센터장은 “반포WM센터는 가장 도덕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철학아래 13명의 직원들이 최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들이 특화되고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즐거움과 흥미가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사진/대신증권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유현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