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현석

대신증권 '퀵메뉴 커스토마이징' 서비스 오픈

2017-01-17 11:18

조회수 : 1,74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대신증권(003540)은 MTS(Mobile Trading System) 사용자들이 원하는 메뉴만 선택해 화면에 직접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는 ‘퀵메뉴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개발해 특허등록을 마치고 본격 서비스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기존의 MTS가 고정된 메뉴로만 이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는 것에 반해, 사용자 지향적인 인터페이스 구축을 통해 고객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개발됐다. 서비스를 이용하면 주식매매, 잔고조회 등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메뉴나 아이콘만 골라 화면에 배치할 수 있게 된다.
 
MTS 사용자들의 빅데이터를 분석해 가장 자주 사용하는 9가지 메뉴를 제시해 손쉽게 퀵 메뉴를 설정할 수 있도록 했다. 본인이 원하는 메뉴를 찾기 위한 번거로움을 줄이고, 등록해놓은 퀵메뉴를 이용해 사용자가 지정하는 화면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게 된다.
 
‘퀵메뉴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는 디자인특허 등록도 마쳤다. 이번 특허등록을 통해 MTS에서만 총 2건의 디자인특허를 보유하게 됐으며, 현재 2건의 특허를 추가 출원 중이다.
 
김봉찬 브랜드전략실장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대신증권 MTS의 경쟁력을 한 차원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지향적인 무형 지적 자산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대신증권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유현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