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정운

롯데카드, 24시간 365일 빠른 심사 발급 서비스 도입

신청 1시간 이내 심사 후 모바일 카드 즉시 발급

2016-12-21 17:10

조회수 : 3,60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정운기자] 롯데카드가 21일 야간 및 휴일에도 모바일 카드를 바로 발급해주는 '24시간 365일 빠른 심사 발급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시행에 따라 롯데카드 고객들은 평일 야간은 물론 주말·공휴일까지 24시간 롯데카드 홈페이지(인터넷·모바일)를 통해 신용카드 발급을 신청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빠른발급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1시간 안으로 모바일 카드를 발급 받아 즉시 사용할 수 있다. 실물카드는 신청한 고객에 한해 익일 롯데백화점에서 수령하거나 2일이내 배송 받을 수 있다.
 
그동안 롯데카드는 '롯데카드 다이렉트 서비스'를 통해 영업일 저녁 6시까지 신청한 고객에 한해 신용카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해왔으나 이번 서비스를 통해 발급 시간을 확대한 모습이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는 카드는 ▲올마이쇼핑 카드(교통·통신·점심) ▲DC 슈프림 카드 ▲롯데 국민행복 카드 등 총 21종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365서비스를 통해 신청 가능한 카드 종류를 추후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며 "카드 혜택을 즉시 누리려는 고객은 물론 야간에 근무하는 고객에게도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카드가 21일 야간 및 휴일에도 모바일 카드를 바로 발급해주는 '24시간 365일 빠른 심사 발급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사진/롯데카드
 
이정운 기자 jw8915@etomato.com
  • 이정운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