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광표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 50종 출시

2016-12-08 14:44

조회수 : 2,39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뚜레쥬르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50여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뚜레쥬르의 올해 크리스마스 콘셉트는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케이크엔 가족을 모이게 하는 특별함이 숨어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여느 크리스마스보다 '가족'을 강조해 여럿이 함께 나눠 먹기 좋은 맛과 구성의 제품이 주를 이룬다.
 
가족에게 전하고픈 메시지가 든 초콜릿 볼을 올린 '조이풀 패밀리', 온 가족이 모여 하나씩 나눠 먹을 수 있는 '달콤한 패밀리 컵케이크''등이 대표 제품으로, 가족이 모여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게 하는 제품들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스노우 엔젤 프레즈 쉬폰', '루돌프 파운드' 등 쉬폰 케이크, 파운드 케이크 등도 함께 준비해 디자인과 맛, 크기가 다채롭다.
 
온라인에서는 뚜레쥬르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족 참여형 '패밀리 이벤트'도 진행한다. 산타 가면 등을 쓰고 찍은 가족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 등을 증정하며, 케이크 상자를 꾸밀 수 있는 스티커 3종(100원, 매장판매)을 구입해 창의적으로 장식한 케이크 상자 사진을 올리면 총 100명을 뽑아 케이크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23일과 24일에 CJ ONE 회원이 뚜레쥬르 매장에서 CJ ONE 카드나 앱을 제시하면, 크리스마스 케이크 23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중복제휴할인불가).
 
(사진제공=뚜레쥬르)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이광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