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광표

CJ제일제당, '맥스봉' 블록 장난감 출시

2016-12-01 10:14

조회수 : 2,51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광표기자] CJ제일제당(097950)은 국내 최대 블록 장난감 제조사인 옥스포드와 함께 '맥스봉: 자전거데이트'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맥스봉: 자전거데이트'는 '맥스봉'의 캐릭터인 맥스와 보니가 함께 자전거를 타고 소풍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블록 장난감이다. '맥스봉'의 주 타겟인 2030세대가 연인끼리 자전거 데이트를 즐긴다는 점에 착안해 구성한 것으로, 소풍을 떠나 '맥스봉'과 함께 맥주를 마시는 모습을 표현했다.
 
롯데마트와 CJ온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롯데마트에서는 오는 14일까지 '맥스봉'을 1만5000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옥스포드 블록을 증정하며, 3000개 한정이다. CJ온마트에서는 '맥스봉' 제품과 블록 장난감을 함께 구성한 다양한 패키지로 판매한다.
 
CJ제일제당은 지난 6월 '맥스봉'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하며 캐릭터를 활용한 SNS 활동, 카카오톡 이모티콘 제작 배포, 에너지톡 스티커 등 다양한 '스토리텔링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제품의 메인 타겟인 2030세대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젊은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활동을 펼쳐 소비자와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CJ제일제당)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이광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