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현석

다날엔터테인먼트 ‘태양의 후예 OST’ 한정반 LP 발매

2016-11-22 16:59

조회수 : 1,91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유현석기자] 다날의 자회사 다날엔터테인먼트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OST LP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태양의 후예’ OST는 방송에 공개된 음원들이 차트 줄세우기와 함께 음원차트 올킬을 기록했다. 드라마 종영 이후에도 차트 상위권에 머물며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여오규 다날엔터 본부장은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까지 열광하게 만든 태양의 후예 OST를 새롭게 한정반 LP로 출시했다"며 "LP는 드라마 이미지와 함께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하고 소장가치를 고려해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태양의 후예 LP Vol.1은 총 19곡으로 윤미래의 ‘ALWAYS’를 비롯해 첸, 펀치의 ‘Everytime’, 다비치의 ‘이 사랑’, 거미의 ‘You Are My Everything’, 매드클라운, 김나영의 ‘다시 너를’, 거미의 ‘You Are My Everything’ (English Ver.)까지 6곡의 가창곡과 13곡의 연주곡을 수록했다.
 
또 Vol.2는 케이윌의 ‘말해! 뭐해?’, 린의 ‘With You’, SG워너비의 ‘사랑하자’, MC THE MAX의 ‘그대, 바람이 되어’, 마지막에 공개 된 시아준수의 ‘How Can I Love You’와 함께 13곡의 연주곡까지 총 18곡을 담아냈다.
 
다날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태양의 후예 LP’ 한정반은 교보, 핫트랙스, 예스24, 반디앤루니스, 인터파크,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서 구입이 가능하다.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한 달콤커피 정자점 등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etomato.com
  • 유현석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