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해욱

에이치엘사이언스, 자사 신제품 무료체험행사

2016-11-21 14:35

조회수 : 3,26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해욱기자] 에이치엘사이언스(239610)가 장기투자 소액주주 우대정책의 일환으로 자사 신제품의 무료체험행사를 실시한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21일 "'황후의 석류진' 출시를 기념해 장기투자 소액주주 100명에게 해당 제품 1개월분을 선착순 무료로 배포하는 무료체험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체험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22일 기준으로 에이치엘사이언스 주식 10주 이상을 영업일기준 15일 이상 보유하고 있다는 주식잔고증명서, 거래내역 등 증빙서류와 연락처를 회사 측에 이메일(hls@hlscience.com)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자 접수기간은 오는 22일~25일이다.
 
22일 출시되는 에이치엘사이언스의 '황후의 석류진'은 갱년기여성 건강과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석류농축액'으로 만든 제품이다.
 
에이치엘사이언스 측은 "'기능성석류농축액'은 에이치엘사이언스가 약 13년간의 집중연구를 통해 개발한 식약처의 개별인정형원료로서 에스트로겐 유사활성을 통해 갱년기 및 폐경기 현상 개선에 도움을 준다"며 "지난 8월28일 식약처로부터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과 안전성을 인정받았다"고 설명했다.
 
이해연 에이치엘사이언스 대표는 에이치엘사이언스의 비전과 성장 잠재력을 믿고 투자한 장기투자 소액주주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주주친화정책을 추진하겠으며 주주가치 극대화에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정해욱 기자 amorry@etomato.com
 
에이치엘사이언스의 신제품 '황후의 석류진'. 사진/에이치엘사이언스
 
 
  • 정해욱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