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성수

신세계티비쇼핑, 개국 1주년 이벤트 '신세계대축제'

카드청구할인·포인트적립·구매횟수별 사은품 증정 등 프로모션

2016-10-31 10:41

조회수 : 3,64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신세계(004170)티비쇼핑은 개국 1주년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 '신세계대축제'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신세계대축제'는 다음달 1일부터 개국일인 13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행사로 신용카드 청구할인, 포인트 적립,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먼저 신세계티비쇼핑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 신용카드 10% 청구할인(신한·KB·NH카드)과 신세계티비쇼핑 포인트 10% 적립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이에 신세계티비쇼핑 포인트 가입고객이 행사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2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된다.
 
구매 횟수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기간 중 5만원 이상 구매 기준으로, 2회 구매시 신라면 1박스(20개입)를, 3회 이상 구매시 '가이타이너 하이라이트(전기렌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신세계티비쇼핑은 지난해 11월 기존 '드림커머스'에서 '신세계티비쇼핑'으로 법인명을 변경하면서 본격적으로 출범했다.
 
최초 출범시에는 2개 플랫폼(스카이라이프·C&M)에서만 송출했으나, 1년이 지난 올해(31일 기준)는 총 7개 플랫폼에서 송출함으로써 IPTV, MSO(복수종합유선방송사업자) 디지털 가입자 수 기준으로 1983만 가구의 시청자 수를 확보해 T커머스 중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또 지난 6월부터는 T커머스 업계 최초로 자체 방송제작과 송출이 가능한 방송제작센터를 운영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요가, 쿡방, 리본아트 등 이마트(139480) 문화센터 콘텐츠를 TV데이터 영역에 제공하는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있다.
 
김군선 신세계티비쇼핑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쇼핑 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 제공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신세계티비쇼핑)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이성수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