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문경

게임빌, 대작 모바일RPG ‘데빌리언’ 다음달 15일 글로벌 출시

신작 발표회·CBT 등 통해 기대감 증폭, PC온라인 IP 활용한 모바일게임

2016-10-13 15:37

조회수 : 3,07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문경기자] 게임빌(063080)이 글로벌 타깃 대작 '데빌리언'을 내달 15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앞서 게임빌의 신작 발표회에서 주목받은 게임으로 국내·외 대규모 시범테스트(CBT) 등을 통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이 무르익은 상태다.  
 
데빌리언은 풀 3D 액션 역할수행게임(RPG)로 인간형과 악마형 캐릭터를 넘나드는 ‘변신 시스템’이 강점이다. 유저는 인간 캐릭터로 시작해 분노 게이지를 모아 악마로 변신, 듀얼 캐릭터의 각기 다른 액션과 스킬의 맛을 즐길 수 있다.
 
게임빌 '데빌리언'. 사진/게임빌
 
인기 PC온라인 MMORPG ‘테라’의 대표 캐릭터 '엘린'을 비롯해 ‘카일’, '아일라' 등 매력 넘치는 메인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강력한 '데빌스톤'을 모아 악마의 스킬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다. ‘결전(스테이지)’, ‘레이드’, ‘투기장, ‘지하 사원’, ‘요일 던전’ 등 콘텐츠도 풍성하다.
 
특히 게임빌은 화려하고 경쾌한 이 게임 고유의 액션성이 돋보이는 전투를 무기로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다.
 
게임빌과 블루홀지노게임즈가 손잡고 선보이는 데빌리언은 PC온라인게임의 지적재산권(IP)을 활용한 블록버스터 급 스마트폰 게임으로 손꼽힌다.
 
글로벌 시장 본격 공략을 예고한 만큼 게임빌이 앞서 보여주었던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흥행 사례를 넘어 세계 전역에서 어느 정도까지 바람몰이를 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정문경 기자 hm0829@etomato.com
 
  • 정문경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