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원수경

"스포츠웨어 사고 무료로 운동하세요"

2016-09-19 10:54

조회수 : 1,65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원수경기자] 코오롱인더(120110)의 스포츠브랜드 헤드는 피트니스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 'TLX PASS'와 손잡고 스포츠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TLX PASS는 웹과 모바일을 통해 전국 2000여개 운동 시설과 고객을 실시간으로 연결하는 플랫폼이다. 멤버십 가입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피트니스, 필라테스, 요가, 골프, 수영, 복싱 등 약 30 개의 다양한 운동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헤드의 여성 스포츠웨어 '에고' 라인 전문 매장인 롯데백화점 본점, 잠심절, 강남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 전국 10개 매장에서 오는 11월19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에고 라인 전문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필라테스, 요가, 클라이밍, 크로스핏 등 인기 운동 종목을 최대 4회 이용 가능한 TLX 4PASS 상품권을, 20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는 최대 8회 
이용 가능한 TLX 8PASS 상품권을 제공한다.
 
부승수 헤드 영업팀장은 "헤드는 여성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스포츠웨어와 캠페인을 진행하며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여성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차세대 플랫폼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코오롱인더스트리)
 
원수경 기자 sugyung@etomato.com
  • 원수경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