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성수

신라면세점, 추석연휴 맞이 사은행사

2016-09-06 09:03

조회수 : 1,78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이성수기자] 호텔신라(008770)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은 추석 연휴에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가 포함된 '쇼미더스타일(Show Me The Style)' 행사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올해 추석이 연휴 시작 전 휴가를 이틀 붙여쓰면 최장 9일까지 쉴 수 있는 황금연휴인 만큼 해외여행객을 잡기 위해 500만원 여행상품권부터 사은품 증정행사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천공항점에서는 가고 싶은 곳이 어디든, 원하는 스타일대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여행상품권 경품이벤트를 6일부터 진행한다.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2명)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서울신라호텔 1박 숙박권(5명), 신라스테이 1박 숙박권(30명), 신라면세점 적립식 선불카드 교환권(5만원 40명·5000원 300명) 등도 경품으로 준비됐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오는 27일까지 '행운의 윷놀이' 이벤트와 '한가위 세일 이벤트', '한가위 명절 선물 제안전'을 진행한다.
 
'행운의 윷놀이' 이벤트는 도·개·걸·윷·모 당첨에 따라 68개 브랜드의 화장품, 건강식품등의 경품이 랜덤 제공된다.
 
수입화장품·국내화장품·패션잡화·식품·유아동 등 각 카테고리 별로 다양한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한가위 세일 이벤트'와 다양한 사은품이 함께 제공되는 '한가위 명절 선물 제안전'도 있다.
 
서울점, 인천공항점에서도 추석맞이 화장품, 주류, 건강식품, 패션·액세서리 브랜드별 사은행사를 진행하며, 다양한 추석선물세트 상품을 선보인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는 오는 12일부터 록시땅, 이솝, 슈에무라 브랜드와 함께 브랜드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가 노출된 신라면세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화면 또는 카카오톡 메시지 화면을 보여주면 록시땅과 이솝은 사은품을, 슈에무라는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서울점에서 당일 100달러 이상 구매하면 여행용 슬림 우산을 증정하고 600달러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서울신라호텔 '패스트리 부티크'의 생크림케이크를 증정한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오는 20일부터 6주간 매주 신라면세점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유명 패션·뷰티 인스타그래머와 6개 브랜드가 컬래버레이션 해 가을 시즌 패션과 뷰티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쇼미더스타일룩북(Show Me The Style Look-book)'을 소개하고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호텔신라)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이성수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