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윤석진

씨티은행, 종합 자산관리 상담 시스템 런칭

은퇴, 교육, 자산 보호 및 증대 등 고객의 재무 목표 체계적 설계

2016-07-11 11:37

조회수 : 1,43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윤석진기자] 한국씨티은행은 11일 자산관리 서비스 플랫폼을 한층 업그레이드한 종합 자산관리 상담 시스템인 TWA (Total Wealth Advisor)를 런칭했다고 밝혔다.
 
TWA는 씨티은행 자산관리 전문가가 고객에게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시 사용하는 새로운 시스템으로써, 체계적이고 표준화 된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의 재무목표 설계 및 투자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씨티은행의 자산관리 서비스 전담 직원들은 TWA를 활용해 은퇴, 교육, 자산 보호 및 증대 등 고객의 재무 목표를 체계적으로 설계하고 이를 위한 분산된 포트폴리오를 구성하도록 자문 업무도 지원한다. 
 
또한, TWA는 고객의 재무 목표가 정상 궤도에 있는지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고객이 재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수시로 관리해 준다. 전담 직원들은 PC뿐 아니라 모바일 태블릿에서도 본 시스템을 사용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고객에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박진회 한국씨티은행장은 "씨티은행은 국내에 세계 최고의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해 자산관리 서비스 대상 고객을 확대 하였고, 이번에 TWA 도입으로 체계적이고 표준화된 상담 시스템을 통해 고객에게 한 단계 높은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박진회 한국씨티은행장이 서울지점에서 종합 자산관리 상담 시스템인 TWA(Total Wealth Advisor)를 직접
시현해보고 있다. TWA는 씨티은행 자산관리 전문가가 고객에게 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시 사용하는 새로운
시스템으로써, 체계적이고 표준화 된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의 재무목표 설계 및 투자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
공한다. 사진/씨티은행
 
윤석진 기자 ddagu@etomato.com
 
  • 윤석진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