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보선

kbs7262@etomato.com

시장을 보는 또 하나의 눈이 되어드립니다.
내 종목 햇빛? 안개?…유안타증권, 무료 종목진단

2016-05-30 10:51

조회수 : 3,50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김보선기자] 유안타증권(003470)은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인 ‘티레이더’를 누구나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티레이더 종목진단 서비스’를 30일 선보였다. 
 
‘티레이더 종목진단’은 티레이더의 핵심 기능인 햇빛·안개 신호로 일반 개인투자자의 보유 및 관심종목을 무료로 진단하고 진단 결과를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다. 
 
투자자가 종목 진단을 의뢰하면 티레이더는 해당 종목의 실적, 수급, 차트 등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시스템화된 알고리즘을 통해 분석을 실행함으로써 종목의 상태를 진단하며, 결과를 ‘티레이더’의 고유 심볼인 햇빛과 안개 형태로 제시한다. 
 
햇빛·안개 신호는 추세 파악과 매매 타이밍 포착을 위해 개발한 직관적 심볼로 햇빛신호에서는 비중확대, 보유, 매수대응 전략을 제시하고, 안개신호에서는 비중축소, 매도대응 전략을 제시하는 티레이더만의 독창적인 서비스다. 
 
진단 결과를 지인들에게 공유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종목 진단 결과를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와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지인들과 공유함으로써 보다 많은 투자자들이 티레이더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유안타증권 계좌를 보유하지 않은 비고객들에게도 관심종목 3개에 한해 5영업일 동안 무료로 햇빛·안개신호 변화내역을 MMS를 통해 제공한다. 
 
유안타증권은 내달 24일까지 신규고객 및 상담고객을 대상을 ‘티레이더 하라!’ 이벤트도 진행한다. 티레이더 전용 홈페이지에서 ‘티레이더 종목진단 서비스’를 체험해 보고 상담신청을 남기면 매주 10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위탁계좌 신규 개설 후 주식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까지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진/유안타증권
 
김보선 기자 kbs7262@etomato.com
 
 
  • 김보선

시장을 보는 또 하나의 눈이 되어드립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