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광표

(신상품 NEW+) 스킨푸드, '비터 그린 클렌즈 라인' 출시

2016-03-20 11:25

조회수 : 2,933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청정피부 사수!…'비터 그린 클렌즈 라인'/스킨푸드
 
스킨푸드는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지켜주고 청정피부로 가꿔주는 '비터 그린 클렌즈 라인'을 출시했다. 맛은 쓰지만 노폐물 배출과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는 밀싹·케일·샐러리·양배추·브로콜리 등 다섯 가지 채소 추출물로 만든 4단계 클렌즈 제품군이다. 딥 클렌징 젤과 클레이 투 폼, 클레이 수딩 마스크, 토너 앤 마스크 4종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단계별로 1만원부터 1만 5000원대로 다양하다. 
 
(사진제공=스킨푸드)
 
 
◇쫀득한 고구마…PB 캬라멜/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은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와의 협업으로 ‘조내기고구마캬라멜(80g, 1500원)’을 출시했다. 부산의 중소기업인 ‘조내기고구마㈜’에서 만든 상품으로 우리나라 최초의 고구마 재배지(부산 영도)에서 직접 생산한 고구마를 사용했다. 특히 달콤하고 쫀득한 캬라멜이 치아에 들러 붙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재배-생산-유통까지 원스톱 시스템을 갖추고도 판로 확대에 어려움을 겪고 있던 중소기업을 위해 전국 8000여 곳의 편의점 유통망을 통한 판매망 지원에도 나설 예정이다. 
 
(사진제공=세븐일레븐)
 
◇매운과자의 '끝판왕'…크레이지 떡볶이/롯데제과
 
롯데제과(004990)는 떡볶이 맛을 살린 스낵 ‘크레이지 떡볶이’를 선보였다. 학교 앞에서 즐기는 대표 군것질거리인 떡볶이를 스낵으로 구현해낸 제품이다. 맛뿐만 아니라 모양도 떡볶이를 본떠 재미를 살렸다. 떡볶이, 다코야키, 츄러스 등 길거리에서 흔히 즐기는 음식들이 스낵으로 출시되는 최근 트렌드에 따른 제품이다. 매운맛을 즐겨 찾는 마니아들을 위해 익스트림핫시즈닝으로 매운맛을 한층 강화했다. 제품 가격은 편의점 기준 1500원.
 
(사진제공=롯데제과)
 
이광표 기자 pyoyo81@etomato.com
  • 이광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