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인포머셜

'2016년 박스권 돌파 시나리오' 이토마토 서울, 온라인 강연회 개최

2016-01-08 10:03

조회수 : 2,21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증권 정보 사이트인 이토마토(www.etomato.com)의 인기 전문가 강재현, 최병운 전문가가 1월 9일(토) 서울 아르떼홀에서 증권강연회를 개최한다.
 
10일(일)에는 이토마토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에서 안인기, 하승훈 전문가가 온라인 강연회를 진행한다.
 
 
강연회 일정 및 세부 정보(사진제공=이토마토)
 
서울 강연회에서 강재현 전문가는 '2016년 박스권 돌파 시나리오' 라는 주제로, 최병운 전문가는 '16년 성장산업과 종목분석' 이라는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온라인에서 안인기 전문가는 '새해 주도 테마 대 공개' 라는 주제로, 하승훈 전문가는 '주도주 맥점 포착법' 이라는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다.
 
강연회 일정 및 세부 정보(사진제공=이토마토)
 
특히 강재현 전문가는 핵심 매매대상과 주도주를 공개할 예정이다. 최병운 전문가는 고수익 종목을 참가자들에게 제시할 예정이다.
 
안인기 전문가는 계좌우상향 매매기법을 공개할 예정이고 하승훈 전문가는 2016년 투자 전략 및 주도주를 제시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강연회 특전으로 전문가 생방송 서비스 금액 할인과 같은 게릴라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토마토 홈페이지(www.etomato.com)에서 확인하거나, 이토마토 대표번호(02-2128-3355)로 문의하면 된다.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인포머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