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성수

[투데이 쇼핑] 롯데마트, 말복 인기 보양식 선봬 외

2015-08-05 10:29

조회수 : 3,46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G마켓, 웨어러블 기기 '직토 워크' 판매
 
헬스케어 웨어러블 기기 '직토 워크(ZIKTO Walk)' 스마트밴드를 온라인몰 단독 판매한다. 이 제품은 크라우드 펀딩으로 출시된 스타트업 기업의 제품으로 G마켓은 오는 14일까지 '직토 워크' 스마트밴드를 23% 할인한 가격인 16만9000원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중 구매 고객에게는 4만2000원 상당의 가죽 스트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직토 워크' 스마트밴드는 기본적인 건강 관리뿐 아니라 걸음걸이와 자세를 교정할 수 있는 웨어러블 디바이스다. 체형 비대칭 여부, 실시간 활동량, 수면습관 등을 분석할 수 있고 전화, 문자 알림 기능이 탑재돼 있다. 이 제품은 해외 크라우딩 펀딩에서 목표 금액을 훨씬 웃도는 16만달러를 달성할 정도로 출시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예비 신혼부부 대상 '웨딩 스페셜 세일'
 
오는 7일부터 16일까지 가을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스페셜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르크루제, 로얄코펜하겐 등 혼수를 위한 리빙 브랜드부터 나이키, 스와로브스키, 룩옵티컬 등 허니문을 위한 커플 캐주얼·잡화 브랜드까지 20여개 브랜드가 최고 70% 추가할인과 2+1, 균일가 혜택을 선보인다. 르크루제는 냄비와 접시세트를 최고 55% 할인하며, 로얄코펜하겐은 팔메떼 믹스세트 6p를 70% 할인해 선보인다. 테팔은 무선청소기 전 상품을 20% 추가 할인하며, 엠비언스 더블그릴, 주물 스마트 냄비세트 등도 할인 판매한다. 푸마는 래시가드 2개 구매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스와로브스키는 2014년 가을·겨울 주얼리 상품을 50%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 말복 앞두고 인기 보양식 할인판매
 
말복 당일인 오는 12일까지 생닭, 전복 등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활력 대전'을 진행한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생닭(1kg·국내산)'을 일반 시세 대비 10% 가량 저렴한 4500원에, '토종닭(1kg·국내산)'을 시세 대비 30% 가량 저렴한 5800원에 선보인다. '삼계탕용 큰 인삼'(100g·국내산)’도 6480원에, '삼계탕용 활 전복'(8마리·국산)을 1만원에 판매한다. 또 머리, 뼈, 내장 등을 다 제거해 별도의 손질이 필요 없는 '국산 민물장어'(600g·3~4마리)를 3만6800원에, '국산 바다장어'(600g·5~6마리)를 2만3800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3kg 내외(8~14입)의 '부드러운 복숭아'도 1박스당 1만1000원에 판매하며, 롯데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은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역삼, 서울에서 시원한 바캉스 즐기자
 
편리한 도심 속 바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8월 한정 패키지를 선보였다. 여름 휴가 시즌, 교통 혼잡을 피해 가까운 도심 속 호텔로 여름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을 위한 상품이다. 이달 말까지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스페셜 서머 패키지'와 '서머 쿨링 스테이케이션 패키지' 등으로 구성됐다. 모바일 웹페이지에서만 예약 가능한 '모바일 스페셜 서머 패키지'는 기본 스탠다드 객실을 디럭스 객실로 업그레이드해주고, 칵테일 1+1 혜택을 제공한다. 알찬 도심 휴가를 위해 영화 관람과 빙수가 포함된 '서머 쿨링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는 신라호텔 더 파크뷰의 엄선된 메뉴로 구성된 조식과 아티제의 '네쥬 소르베 애플망고', CGV 강남점 영화티켓 2매가 포함된 상품이다.
 
◇엔제리너스커피, '따뜻한 말 한마디'에 기부금 적립
 
아이들의 소중한 꿈을 위해 희망 기금을 적립하는 '따뜻한 말 한마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과 9월 첫번째 수요일마다 진행되는 이벤트로 엔제리너스커피 아메리치노 구매 시 1잔당 500원의 희망기금이 적립된다. 적립된 희망기금은 10월 천사데이를 맞아 난치병 어린이 소원성취기관인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에 전달해 어린이들의 소중한 꿈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다. '따뜻한 말 한마디' 이벤트는 엔제리너스커피가 고객과 직원 모두 서로를 배려하는 따뜻한 말과 행동을 통해 소통하고자 지난해 10월부터 매월 첫번째 수요일에 진행하는 이벤트다.
 
◇청정원, 파스타소스 SSG 목동점 입점 기념 이벤트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소스의 SSG푸드마켓 목동점 입점을 기념해 시식행사와 제품 증정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7일부터 일주일간 청정원 이탈리아 정통 파스타소스로 만든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7일부터 9일까지는 SSG 푸드마켓 와인코너에서 3만원 이상 와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와인과 잘 어울리는 청정원 알리올리오 파스타소스를 함께 증정한다.
 
(사진제공=대상 청정원)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이성수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