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성수

[투데이 쇼핑] 롯데마트 "울릉도 마른오징어가 반값" 외

2015-08-04 15:30

조회수 : 3,56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11번가, '아모레퍼시픽 데이' 실시
 
5일 단 하루 '아모레퍼시픽 원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해 관련 상품 200여개를 할인해 판매한다. 아이오페, 마몽드, 베리떼, 라네즈, 프리메라, 에스쁘아, 미장셴, 에뛰드하우스, 이니스프리 등 아모레퍼시픽 대표 9개 브랜드 인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에뛰드하우스 온라인몰 유료회원(VIP) 대상으로만 판매하던 '에뛰드하우스 오픈 유어 아이즈 메이크업 박스'를 온라인몰 최초로 판매할 예정이다. '래쉬펌 컬 픽스 마스카라+룩앳마이 아이즈 섀도우 2개+플레이 펜슬'로 구성됐으며 기존보다 41% 저렴한 1만5900원에 판매한다. '베리떼 썬스틱'도 판매가 대비 66% 저렴한 1만6900원에 선보인다. 또 지난달 출시된 신상품 '에스쁘아 노웨어 러스터' 립스틱도 33% 할인한 가격에 마련했다.
 
(사진제공=11번가)
 
◇롯데마트, 정부비축 울릉도 건(乾)오징어 방출
 
오는 6일부터 '정부비축 건(乾)오징어'를 방출해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나선다. 재고소진 시까지 모든 점포에서 12만마리 총 7톤 가량의 '정부비축 울릉도 건오징어'를 시중가 대비 반값 수준인 9700원(300g·5마리)에 선보인다. 이밖에도 다양한 건해산물 행사를 진행해 오는 12일까지 '어깨동무 건오징어(420g·6마리)'를 1만1900원에, '참진미 오징어(300g)'를 6500원에 선보인다. 또 '쥐치포 전품목 할인'도 진행해 엘포인트(L.POINT) 회원에 한해 정상가 대비 최대 절반 수준에 할인 판매한다. 이번 할인판매는 최근 중국 어선의 불법 조업으로 인한 어족 자원 고갈 등으로 건오징어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성수기인 여름철 소비자 가격 부담을 줄이기 위한 조치다.
 
◇네이처리퍼블릭, "'쿠션 CC' 구매하고 친환경 보틀 챙겨요"
 
신제품 '네이처 오리진 쿠션 CC' 출시를 기념해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마이 네이처 보틀 더블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 오리진 쿠션 CC'를 구매한 고객에게 친환경 보틀 '마이 네이처 보틀'을 선착순으로 선물하고, 초록 멤버십 회원에 한해 쿠션 CC를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증정품인 '마이 네이처 보틀'은 친환경 재질인 트라이탄으로 제작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냉온 음료와 과일 등을 담아 재사용이 가능해 환경 보호에도 도움이 된다. '네이처 오리진 쿠션 CC'는 리필 1개가 추가로 내장된 타입으로 보습과 커버 외에도 미백과 주름개선, 쿨링감, 자외선 차단 등 총 7가지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멀티 베이스다.
 
◇던킨도너츠, 레게도넛 출시 기념 '자메이카 프로모션'
 
레게 콘셉트의 신제품 '레게도넛' 4종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자메이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신제품 '레게도넛' 4종(레게 마스터, 트로피칼피버, 피스메이커, 러블리듀얼 하트), 자메이카 음료 2종(트리플레게블루, 트리플피스블루), 던카치노 3종(카라멜, 피칸, 카푸치노) 등 해피아이템을 구매하면 해피포인트 3배 적립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던킨도너츠가 이달의 도넛(DOM)으로 출시한 '레게도넛'은 무더운 여름에 특히 잘 어울리는 자유로운 레게 분위기를 살린 제품으로, 레게 특성을 살린 요소들이 도넛 곳곳에 녹아 들어 즐거움을 자아내는 점이 특징이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이성수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