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이성수

[투데이 쇼핑] "댓글만 달아도 래시가드·샌들이 공짜" 외

2015-08-02 13:58

조회수 : 2,96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AK몰, 여름시즌 상품 할인 '파워딜 위크' 오픈
 
오는 9일까지 '파워딜 위크'를 열고, 여름시즌 상품에 대한 할인 혜택과 경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추천 파워딜 상품들을 선보이며, 파격적 혜택의 이벤트를 다양하게 제공한다. 먼저 '쇼미더드립' 이벤트에서는 래시가드, 샌들, 에어쿠션 등의 추천 파워딜 상품란에 가장 돋보이는 댓글을 작성한 고객을 추첨해 총 27명에게 해당 상품을 무료 증정한다. 매일 오전 11시 에그타르트, 우유식빵, 망고빙수 등 간식 상품을 매일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선착순 200명에게 해당 상품을 100원에 판매하는 '11시의 유혹' 이벤트도 선보인다. 또 매일 오후 4시에 특정 상품에 대해 선착순 100명에게는 배송비만 내면 상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4시의 유혹' 이벤트도 열린다.
 
◇롯데마트, 열대야 맞이 '야식 대전'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전점에서 다양한 야식을 저렴하게 선보이는 '야식 대전'을 진행한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가공 없이 새우 원형을 그대로 튀겨 식감을 개선한 '속이 꽉찬 왕새우 튀김'을 6900원(1팩·6개)에 판매하며, 생닭을 통째로 튀긴 '옛날 통닭'을 6800원에 선보인다. 또 간편히 즐길 수 있는 '퓨전닭떡꼬치', '파닭꼬치', '순살꼬치' 등 꼬치 5종을 1개 1600원 균일가에 선보인다. 더위를 달래줄 '수입 맥주'도 저렴하게 판매해 아사히, 산토리, 산미구엘, 기네스 등 세계 인기맥주 26종을 4개 9600원에 판매하는 균일가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오후 6시부터 12시까지 모바일 앱에서 4만원 이상 구매시 2000원을 할인해 주는 모바일 전용 쿠폰도 발행한다.
 
◇홈플러스, 유아복 '리틀버드' 할인 판매
 
영국 유명 요리사 제이미 올리버의 아내인 줄스 올리버가 디자인한 마더케어의 브랜드 '리틀버드'를 론칭해 국내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 리틀버드는 마더케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로, 강렬한 색감과 디자인을 특징으로 빈티지한 영국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마더케어는 리틀버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리틀버드 수영복과 비치가운 전품목을 30% 할인 판매하며, 이 외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마더케어는 홈플러스 잠실점, 강서점, 영등포점, 인천 작전점, 부천 상동점, 수원 영통점, 부산 센텀시티점, 대전 둔산점, 경북 구미점 등에 입점해 있다.
 
(사진제공=홈플러스)
  
이성수 기자 ohmytrue@etomato.com
  • 이성수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