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윤성수

朴 "민주, 국정원 직원 감금 풀고 국민에게 사과"

2012-12-13 11:35

조회수 : 2,55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윤성수기자] 박근혜 새누리당 대선 후보는 13일 민주통합당의 '국정원 직원 비방 댓글' 의혹 제기와 관련, "(아무런)증거도 없고 잘못 짚었고 생각한다면 지금이라도 국민에게 사과하고 즉각 감금을 풀어야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 후보는 이날 경기 의정부 행복로 유세에서 "국정원이 정말로 선거에 개입한 증거가 있다면 민주당은 증거를 내놓고 경찰 수사에 협조하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어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선거를 일주일 앞두고 '제2의 김대업 쇼'를 벌여서 국민을 속이려고 생각할 수 밖에 없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민주당은 제가 무슨 굿판을 벌렸다고 흑색선전을 하고 (TV 토론에) 갖고 가지도 않은 아이패드로 커닝을 했다고 네거티브를 하고 있다"면서 "네거티브로 국민을 속여서 선거에 이기려는 세력은 절대 미래를 맡을 수 없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또 "지금 국민들은 문 후보가 혹여라도 정권을 잡으면 댓글 달기도 무서운 세상이 올까봐 걱정하고 있다. 이게 민주당이 외치는 새 정치냐"고 비판했다.
 
박 후보는 이 자리에서 북한의 전날 로켓 발사에 대해서 "대선을 앞두고 또 대한민국과 국제사회를 향해 도발했다"고 비판했다.
 
그는 "북한은 과거에도 핵개발을 평화적 이용이라고 하다가 지금은 핵무기 보유로 말을 바꾸고 있다"며 "이번에도 좀 있으면 대륙 간 탄도탄 보유국이라고 국제사회를 협박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이럴 때 일수록 확고한 안보리더십과 국가관을 가지고 외교력을 가지는 사람이 나라를 맡아야 국민이 안심할 수 있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아울러 박 후보는 "경기 북부접경지역 주민 여러분의 큰 희생을 잘 알고 있다"며 ▲경기북부 특정지역으로 지정 ▲KTX 의정부까지 연장 ▲지역규제 완화 ▲DMZ 일대 한반도 평화 벨트 등을 제시했다.
 
  • 윤성수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