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류설아

'미미박스', 아기 위한 화장품 박스 4월호 출시

2012-04-30 11:40

조회수 : 7,02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류설아기자] 신개념 구독 서비스(섭스크립션커머스·Subscription Commerce)를 선보이는 '미미박스'는 저자극 친환경 유기농 아기 전용 화장품으로 구성한 '미미베이비 박스' 4월호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박스에는 유기농 화장품 인증 '에코서트'를 획득한 보령메디앙스(014100)의 '퓨어가닉(Pureganic)' 라인 제품인 에코 로션 베이비, 아임키즈 보습 로션, 에코 선크림, 에코 핸드메이드 솝, 에코 바디&헤어 워시 등에 '닥터아토(Dr.ato)' 라인의 식스 먼스 플러스 물티슈가 담겨 있다.
 
미미베이비 4월호 구독 신청은 미미박스 홈페이지(www.memebox.co.kr)에서 할 수 있다.
 
지난 2월에 설립된 미미박스는 일정 금액을 결제하고 구독 신청을 하면 한 달에 한 번, 뷰티 및 스타일 전문가들이 꼽은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으로 구성된 박스를 배송해주는 구독 서비스다.
 
하형석 미미박스 대표는 "변덕스러운 환절기 날씨와 대기 중에 각종 유해물질이 가득한 봄철에 엄마들이 안심하고 쓸 수 있도록 천연 유기농 원료로 만든 순한 제품을 엄선했다"며 "앞으로도 엄마와 아기 모두가 만족할만한 좋은 구성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성 뷰티 제품으로 시작한 미미박스는 지난 3월 아가와 엄마를 위한 미미베이비, 4월에는 남성을 위한 미미맨을 잇따라 출시했다. 구독 서비스는 1개월, 3개월, 6개월, 12개월 등 총 4가지로 구성돼 있다.
 
  • 류설아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