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헌철

외식업계, 도시락족 잡아라

2012-04-02 13:51

조회수 : 4,10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점심시간으로 고민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외식업계가 테이크아웃, 타임 서비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직장인 고객 잡기에 나섰다.
 
T.G.I.프라이데이스는 이달 19일부터 명동점에서 테이크아웃 도시락 서비스인 '해피 도시락' 2종을 선보이며 도심 속 직장인에게 즐거움을 제공한다.  
 
채끝등심에 달콤한 잭다니엘 소스를 곁들인 '잭다니엘 찹 스테이크' 도시락과 바삭 하게 튀겨낸 닭가슴살에 구운 마늘, 볶은 양송이를 얹고 고소한 멜티드 치즈를 곁들인 '크러스티드 치킨 스테이크' 도시락 총 2종이다. 
 
메인 메뉴와 함께 새우 볶음밥과 더운 야채, 후레쉬 샐러드, 과일과 생수를 제공해 풍성함을 더했으며, 서울지역 내에서는 수량, 위치에 따라 배달도 가능하다.
 
T.G.I.프라이데이스에서는 자사 홈페이지(www.tgif.co.k)를 통해 온라인 예약 테이크아웃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T.G.I.프라이데이스의 인기 11가지 메뉴 중 원하는 메뉴를 골라 온라인으로 예약하면 원하는 일시에 테이크 아웃이 가능하며, 통신사 할인 추가 시 최대 30%까지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T.G.I.프라이데이스의 대표 메뉴인 ‘잭다니엘 글레이즈 립’은 50% 할인된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직장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바쁜 점심시간이지만 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급스러운 메뉴를 즐기고 싶어하는 직장인들이 많다"며 "T.G.I.프라이데이스에서는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간편하게 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 말했다.
 
그릴 & 샐러드 레스토랑 애슐리는 뷔페형 테이크 아웃 전문 매장 '애슐리 투고'를 운영하며 바쁘지만 다양한 메뉴를 맛보고 싶어하는 직장인들을 유혹하고 있다.
 
매장 내 마련된 뷔페 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테이크아웃 하는 방식으로, 간편하게 다양한 뷔페 메뉴를 사무실에서 즐길 수 있다.
 
패밀리 레스토랑 베니건스는 오피스 상권에 위치한 코엑스, 종로, 대전둔산점에서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타임 크런치 런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타임 크런치 런치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주문한 음식이 18분 이내에 나오지 않으면 50% 할인가에 제공하는 이벤트로, 해당 메뉴는 ‘몬테크리스토’,’컨츄리 치킨 샐러드’ 등 10가지이다. 단, 스테이크 메뉴는 웰던을 제외하고 20분 이내에 제공된다.
 
  • 정헌철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