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정헌철

CJ푸드빌 로보카폴리 아이스크림 케익도 출시

2012-02-26 07:46

조회수 : 10,247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정헌철기자] CJ푸드빌이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로보카폴리' 아이스크림 케이크도 출시한다.   
 
26일 CJ푸드빌에 따르면 로보카폴리 아이스크림 케이크인 '러블리 엠버'는 CJ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전문점 콜드스톤(www.icoldstone.co.kr)에서 만날 수 있다.
 
 
뚜레쥬르에서 로보카폴리 케이크를 출시한데 이은 로보카폴리를 활용한 두번째 캐릭터 상품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상큼한 딸기, 초코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돼 있으며 초코 아이스크림에는 돌돌 말려 있는 초콜릿이 들어 있어 씹는 재미를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케이크 위에는 머랭으로 만든 구급차 ‘엠버’와 함께 초콜릿으로 만든 장식물들이 있어 아이들이 재미있게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콜드스톤은 러블리엠버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를 다음달 5일까지 콜드스톤 블로그(http://blog.naver.com/csck2011)를 통해 진행한다.
 
콜드스톤 관계자는 "뚜레쥬르에서 선보인 로보카폴리 제품의 인기와 함께 아이스크림 케이크로도 로보카폴리를 만나고 싶다는 고객 요청에 따라 새롭게 로보카폴리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출시하게 됐다"며 "애니메이션을 통해 만날 수 있었던 로보카폴리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케이크를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토마토 정헌철 기자 hunchul@etomato.com

-경제전문 멀티미디어 뉴스통신 뉴스토마토
저작권자(c)뉴스토마토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정헌철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