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고은하

eunha@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키즈 패션 트렌드 '이모저모'

2023-03-17 16:56

조회수 : 2,58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NBA키즈 느바루키2023 컬러블록 셋업 착용컷. (사진=한세엠케이)
 
개성 강한 자녀의 입맛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부모의 취향을 반영한 키즈 패션 트렌드가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키즈 고프코어룩'은 올 봄 가장 주목받는 신학기룩 중 하나입니다. 마스크 없는 야외활동이 가능해지면서 큰 주목을 받는 고프코어 트렌드가 키즈 패션 분야에서도 동일하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고프코어'란 윈드러너나 아노락 등 아웃도어 제품을 일상복과 믹스해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는 룩을 말합니다.
 
플레이키즈-프로의 베스트셀러 윈드러너 자켓 라인은 간절기에 가볍게 걸치기 좋은 신학기룩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특히 23년 SS 시즌에는 쉐브론 디자인 라인을 재현해 복고풍 감성을 더한 'NKN윈드러너자켓'과 아노락 디자인의 '나이키 하프집업 아노락 자켓'을 출시해 고프코어룩 스타일을 더욱 강조했습니다.
 
플레이키즈-프로 화보컷. (사진=한세엠케이)
 
이 밖에도 세련된 컬러감에 트렌디한 스타일로 기능성과 멋스러움을 살린 NBA키즈의 '컬러블록 셋업', 스포티한 감성과 캐주얼한 분위기를 더한 빈폴키즈의 '스위트 셋업' 등 제품도 다양하게 출시됐습니다.
 
미국 동부 사립고등학교, 아이비리그를 연상케 하는 프레피룩은 스쿨룩에 제격인 아이템으로 꾸준히 인기가 높습니다. 특히 올봄에는 캐주얼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를 함께 담아낸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MZ세대부터 잘파세대에는 새로움으로 기성세대에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Y2K 트렌드 역시 꾸준히 주목받고 있습니다. 특히 레트로한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바시티 점퍼는 각 브랜드에서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습니다.
  • 고은하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