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인포머셜

토마토투자자문, ‘순환장세에서의 대형주 눌림 매매’유튜브 라이브

4월 4일(월) 오후 4시, 실적대비 저평가 가치주 중심 수익극대화 전략

2022-04-04 15:45

조회수 : 3,45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토마토투자자문이 순환장세에서의 대형주 눌림 매매 전략을 주제로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할 강재현 운용역은 현재 시장은 완만한 U자형의 상승으로 전개가 전망되며 여러가지 불학실성과 수급불균형이 피크아웃을 나타낸 상태에서 기업들의 실적대비 과매도된 증시가 서서히 개선되는 과정이 전개되고 있다고 전했다.
 
시장이 주도주 장세가 아닌 실적대비 저평가 가치주중심의 장세로 전개되는 만큼 그 대상과 종목군이 많다는 점과 박스권 흐름을 감안할때, 눌림목에서 대형주 순환매매를 통해 수익극대화를 노리는 전략이 유효하다는 판단이다.
 
오늘 유튜브 라이브에서 강재현 운용역은 삼성전자를 중심으로한 IT와 자동차(현대차등) , 증권주(삼성증권,한국금융지주)를 바텀피싱으로 공략하는 방법을 위주로 강의할 예정이다.
 
그 외 차기정부 수혜주인 종합건설 및 수소, 리오프닝 관련된 항공 및 내수유통 섹터 뿐만 아니라 전쟁이후 복구수요가 증가될 인프라관련주들 또한 종합적으로 인사이트를 공유한다고 전했다.
 
유튜브 라이브 시청은 별도 사전신청없이 토마토투자자문 유튜브에서 누구나 가능하다.
 
 
 
전화 문의 : 02-2128-3300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인포머셜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