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심수진

lmwssj0728@etomato.com

반갑습니다 증권부 심수진기자입니다
"럭셔리 총집합"…더현대 서울, 워치·주얼리 페어

예거 르쿨트르·오메가·위블로 등 럭셔리 워치·주얼리 10여개 브랜드 참여

2022-03-02 08:55

조회수 : 1,82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이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개최한다. (사진=현대백화점)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현대백화점(069960) 더현대 서울은 개점 1주년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오는 27일까지 스위스 하이엔드 워치 브랜드 '바쉐론 콘스탄틴'의 하이 워치메이킹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바쉐론 콘스탄틴의 투르비용, 크로노그래프, 미닛 리피터, 레트로그레이드, 퍼페추얼 캘린더 등 다섯 가지 컴플리케이션(고도의 조립·조정 기술을 요구하는 복잡한 시계 기능)의 원리와 기능의 이해를 돕는 움직이는 모듈과 대표 타임피스 10여종을 선보인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예거 르쿨트르·오메가·위블로 등 해외 명품 시계, 주얼리 브랜드 10여곳이 참여, 평소 판매중인 상품 외에 각 브랜드에서 국내에 소량으로 들여온 상품들도 추가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 선보이는 상품은 230년 전통의 스위스 하이엔드 워치 브랜드 ‘제라드-페리고’의 '라 에스메랄다 뚜르비용(3억원 상당)'과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IWC’의 '빅 파일럿 워치 퍼페추얼 캘린더 레이싱 그린 데이(4650만원)',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그룹의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위블로’의 ‘스피릿 오브 빅뱅 베이지 세라믹 티타늄 다이아몬즈(2908만원)’ 등이다.
 
아울러 오는 27일까지 행사 참여브랜드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2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단일 매장에서 현대백화점카드로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2개월 무이자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2030 고객 비중이 높은 더현대 서울의 개점 1주년을 맞아 최근 MZ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럭셔리 워치·주얼리 브랜드의 혜택을 강화한 '럭셔리 워치·주얼리 페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심수진

반갑습니다 증권부 심수진기자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