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홍연

hongyeon1224@etomato.com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선물 고민하지 마세요"…할인전 풍성

2021-12-23 22:00

조회수 : 9,62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롯데백화점 본점 와인 행사장 모습. 사진/롯데백화점
 
오미크론 변이 확산으로 외식을 하기보다 집에서 가족들과 연말 분위기를 내려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유통가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맞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연말 와인의 대명사인 ‘스파클링 와인’ 물량을 전년대비 약 20% 늘리고, 새해를 기념하는 '호랑이 와인' 등 이색 와인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본점에서는 오는 26일까지 ‘크리스마스 와인 마켓’을, 잠실점과 영등포점에서는 오는 31일까지 각각 ‘크리스마스 와인 페스티벌’과 ‘연말 와인 페어’를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연말을 맞이해 명품관 고메이494 에서 21일부터 총 8개의 크리스마스 디저트 브랜드들을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미슐랭 2스타 셰프의 케이크부터 유명 베이커리 맛집까지 다채로운 디저트 브랜드들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플러스는 집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파티를 계획하는 소비자를 위해 홈파티 메뉴로 가장 인기 있는 스테이크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아메리칸 스테이크 쇼’를 오는 29일까지 연다.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홈플러스는 소비자들이 가정에서 미국 본토의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도록 엘본 및 티본, 토마호크 등 스테이크용 소고기를 스테이크의 본고장 미국에서 항공직송으로 공수했으며,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대상청정원은 25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청정원 대표 인기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기념한 쇼핑 라이브 방송도 진행된다. 25일 낮 12시부터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청정원의 인기 제품을 한데 모은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선물세트 50개를 특가 9900원에 판매한다. 
 
올리브영은 오는 26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App)에서 ‘홀리데이 기프트 파티’ 기획전을 실시한다. 연말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기획전은 ‘프리미엄’과 ‘스페셜 뷰티’, ‘연말 파티’를 키워드로 200여 개의 선물 추천 상품을 선별해 제안한다. 특히 다양한 상품을 한데 모아 구성한 기획 세트의 비중을 늘리고 전용 박스 및 쇼핑백 증정 상품을 마련해 ‘선물’의 특별함을 더했다.
 
쿠팡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위한 ‘연말 뷰티선물’ 행사를 진행한다. 선물을 주고받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위해 ‘홀리데이 컬렉션’ ‘스킨케어’ ‘메이크업’ ‘향수’ 등 카테고리별 선물하기 좋은 뷰티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 홍연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