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홍연

hongyeon1224@etomato.com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티몬, ‘광고천재 씬드롬’ 공개…콘텐츠커머스 시동

KFC 신메뉴 ‘치짜구마’ 포함 인기 메뉴 티몬 단독 판매…최대 53% 할인

2021-11-19 08:55

조회수 : 82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사진/티몬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티몬은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오리지널 웹예능 콘텐츠 ‘광고천재 씬드롬’을 지난 18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놈 스튜디오’에서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메인 캐릭터로는 최근 부캐 ’MC민지’로 신규 앨범을 발매하고 맹활약 중인 정준하를 캐스팅했다. 총 6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첫 번째 시즌은 18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하는 ‘광고천재 씬드롬’은 주인공인 정준하가 광고를 의뢰한 기업을 찾아가 기발한 아이디어로 기업 홍보 전단을 직접 그려주고 의뢰 대가로 고객 혜택을 얻어내는 과정을 재미있게 담아낸 웹예능 프로그램이다. ‘광고천재 씬드롬’에서 마련한 상품 혜택은 티몬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씬드롬의 첫 의뢰인은 KFC다. KFC는 피자와 치킨을 한입에 즐길 수 있는 신메뉴 ‘치짜구마’를 홍보하기 위한 전단 디자인을 의뢰했다. 1화 방송일인 18일 수능을 맞이해 전국의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인기 메뉴인 △징거타워팩△갓양념치킨세트 신메뉴 △치짜치킨세트를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KFC의 씬드롬 기획전 상품은 티몬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한다.
 
티몬은 광고천재 씬드롬 런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마련했다. 각 에피소드 시청 후 재미있었던 장면을 캡처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에피소드 당 1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장윤석 티몬 대표는 “콘텐츠에 담은 재미와 스토리로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자연스럽게 커머스와 어우러지는 생태계가 조성되는 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티몬이 추구하는 이커머스3.0의 핵심은 콘텐츠 차별화에 있는 만큼 관련 역량 강화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홍연 기자 hongyeon1224@etomato.com
  • 홍연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징검다리가 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