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심수진

lmwssj0728@etomato.com

반갑습니다. 증권팀 심수진 기자입니다. 제보 환영합니다 :)
삼성물산 구호, '더 센트 오브 구호' 출시

네 가지 향 디퓨저·핸드크림 구성

2021-11-03 09:10

조회수 : 2,221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삼성물산 구호가 출시한 '더 센트 오브 구호' 디퓨저. 사진/삼성물산
 
[뉴스토마토 심수진 기자] 삼성물산(028260) 패션부문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KUHO)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어우러지는 네 가지의 시그니처 향의 ‘더 센트 오브 구호’를 첫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구호는 의류·액세서리가 주는 시각, 촉각과 함께, 이번에 최초로 제안하는 ‘향’ 아이템으로 고객들에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후각의 경험도 제공하게 됐다.
 
'더 센트 오브 구호'는 자연의 향기를 담은 디퓨저와 핸드크림으로 구성했다. 디퓨저는 스페이스(SPACE), 사운드(SOUND) 두 가지 향으로 제안됐다. 스페이스는 구호의 ‘공간’에서 느껴지는 모더니티를 표현해 평온함을 주는 허브향과 머스크향의 조화를 담았으며, 사운드는 나무로 채워진 공간에서 들리는 ‘소리’의 잔향을 의미해 대지의 흙냄새, 풀뿌리의 에너지를 통한 명상을 표현했다.
 
핸드크림은 사일런스(SILENCE), 씬(SCENE) 두 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사일런스는 자신을 위한 시간의 ‘고요함’을 상징해 잎, 나무, 꽃, 바다의 차분함이 주는 안정을 표현했고, 씬은 자연에 머물렀던 기억의 ‘장면’을 나타내 들풀과 나무, 열매, 꽃의 잔향이 주는 평온함을 담았다.
 
또한 구호는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차원에서 FSC(산림관리협의회) 인증을 받은 무염소표백 종이를 사용한 친환경 패키징을 적용했다.
 
임옥영 구호 팀장은 "구호가 고객들의 삶을 아름답고 감각적으로 완성시키기 위해 브랜드를 상징하는 ‘향’을 최초로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구호만의 아이덴티티를 의류·액세서리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영역까지 적용하여 다양하고 새로운 소비자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심수진 기자 lmwssj0728@etomato.com
  • 심수진

반갑습니다. 증권팀 심수진 기자입니다. 제보 환영합니다 :)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