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최성남

drksn@etomato.com

사랑은 높게, 우정은 깊게, 그러나 잔은 평등하게! 평등한 세상을 꿈꿉니다....
룽투코리아, 신작 모바일 게임 ‘태왕: 가람의 길’ 국내 마켓 정식 출시

2021-10-21 14:20

조회수 : 2,07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최성남 기자]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060240)가 판타지 무협 신작 게임 ‘태왕: 가람의 길’을 국내 주요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정식 출시로 ‘태왕: 가람의 길’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판타지 무협 신작 ‘태왕: 가람의 길’은 디테일하고 깔끔한 그래픽과 특색 있는 캐릭터로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어둠 속에서 찾아온 위기로부터 세계를 구하는 여행을 통해 성장의 재미를 즐길 수 있고 독특한 스토리가 특징인 게임이다.
 
캐릭터 육성뿐만 아니라 ▲장비 ▲탈 것 ▲동료 ▲태왕의 길 ▲날개 ▲신기 등 다양한 육성이 가능해 게임을 통해 다채로운 성장의 재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탈 것’은 지상에서만 이용된다는 인식을 깨고 ‘360도 자유 비행’을 구현해 유저들이 원하는 장소를 찾아 자유롭게 비행하고 활강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태왕: 가람의 길’ 출시 전 사전예약 이벤트에서 50만명이 넘는 이용자가 참여해 흥행 기대감을 높였다.
 
룽투코리아는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과 공식 카페에 가입해 인사말을 남긴 유저에게 다양한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출시 후 레벨 달성, 출석 인증 등 이벤트에 참여하면 보상으로 갤럭시 Z플립3’, ‘아이패드 미니6’, ‘LG 시네빔’, ‘갤럭시 워치4’, ‘신세계 상품권’ 등 현물 경품을 추가로 지급한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태왕: 가람의 길’은 판타지 무협 MMORPG의 재미를 선사하고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조작과 콘텐츠를 구현한 게임이다”며 “게임 유저들의 높은 기대치를 충족시키고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최성남 기자 drksn@etomato.com
  • 최성남

사랑은 높게, 우정은 깊게, 그러나 잔은 평등하게! 평등한 세상을 꿈꿉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