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상민

blame777@nate.com@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인질’ 류경수, 관객 사로잡은 미친 연기력

2021-09-03 14:31

조회수 : 16,778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스튜디오산타클로스(204630) 소속 배우 류경수가 그야말로 미친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 잡았다.
 
지난 28일 누적 관객 수 100만을 돌파한 영화인질은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 스릴러이다.
 
‘인질’에서 류경수는 황정민을 납치한 조직의 2인자이자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허의 인물인 염동훈으로 변신해 날 것의 매력을 완벽히 표현해 냈다.
 
'인질' 속 류경수는 한번 마주치면 뇌리에 박히는 눈빛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치기 어린 반항심부터 불같은 리더십을 드러낼 때의 카리스마, 샛별(이호정 분)을 바라볼 때의 애틋함까지 눈빛에 고스란히 담아내며 인물의 서사를 단단히 쌓아 올렸다.
 
류경수 특유의 중저음 목소리와 섬세한 호흡은 관객들의 이입을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2인자 염동훈이 엮어내는 미묘한 관계성은 물론 시시각각 변하는 감정들은 호흡을 통해 그대로 전달돼 스토리를 풍성하게 채웠다.
 
마지막까지 류경수가 보여준 폭발적인 표현력은 대체불가 존재감을 입증하며 관객들에게 긴 여운을 남겼다. 활활 타는 듯한 분노를 뿜어내다가 누구보다 차가운 시선을 던지는 모습은 한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게 만들었다.
 
이처럼 영화 '인질'에서 류경수는 특유의 눈빛, 호흡, 표현력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인질과 인질범의 극한 대치 속 긴장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게다가 등장과 동시에 장면을 압도한 것뿐만 아니라 94분 동안 그 자체로 '살아 숨 쉬는 캐릭터'를 만들어 냈다. 류경수가 펼친 연기는 곧 이야기의 개연성이 되며 관객들을 설득시킨 것을 넘어 단번에 매료시켰다.
 
류경수가 출연하는 영화인질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인질' 류경수. 사진/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