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신상민

blame777@nate.com@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유미의 세포들’ 드라마 론칭 기념, 프리퀄 웹툰 연재

2021-08-12 09:17

조회수 : 7,674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총 누적 조회 수 32억 뷰를 기록한 레전드 웹툰유미의 세포들의 특별편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네이버웹툰은 웹툰 원작,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유미의 세포들공개에 앞서 12일부터 웹툰유미의 세포들 외전: 프로 직장인을 금요웹툰으로 연재한다고 밝혔다.
 
‘유미의 세포들 외전: 프로 직장인은 지난해 11월 완결된 웹툰유미의 세포들의 프리퀄 웹툰이다. 6화 분량으로 매주 목요일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되며 프로 직장인 유미의 사소하면서도 위대한 회사 생활기를 그려낼 예정이다.
 
이번 특별편은 실제 회사 생활에서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이동건 작가 특유의 탁월한 심리 묘사와 섬세한 연출로 담아내 많은 직장인들에게 공감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오는 917일 공개 예정인 드라마유미의 세포들을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네이버웹툰의 김여정 한국웹툰 리더는웹툰유미의 세포들이 큰 사랑을 받은 만큼, 주인공유미의 현실감 넘치는 직장 생활기를 담은 특별편도 많은 독자들에게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웹툰 팬들과 드라마를 기대하고 있는 모든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네이버웹툰유미의 세포들 30대 직장인유미의 일상과 연애 이야기를 머릿속 세포들의 시각으로 표현한 작품이다. 머릿속 세포들이 각 캐릭터의 사랑, 이성, 식욕 등을 조절한다는 이색적인 설정과 함께 현실적인 에피소드, 캐릭터 간의 섬세한 심리 묘사를 선보여 연재 당시 큰 인기를 얻었다.
 
이를 원작으로 한 티빙 오리지널유미의 세포들은 오는 9 17일 티빙과 tvN에서 동시 공개될 예정이다. ‘아는 와이프의 이상엽 감독이 연출을 맡고 배우 김고은, 안보현, 이유비, 박지현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실사와 3D 애니메이션을 결합한 새로운 포맷으로 제작되어 색다른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특별편유미의 세포들 외전: 프로 직장인은 네이버웹툰과 네이버 시리즈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미의 세포들. 사진/티빙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신상민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