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유승호

CJ제일제당, 올림픽 국가대표 응원 나선다

공식 후원 선수·선수촌에 비비고, 고메 등 제품 지원

2021-07-16 09:17

조회수 : 2,336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16일 2020 도쿄 올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이 CJ제일제당의 고메 제품 등을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CJ제일제당
 
[뉴스토마토 유승호 기자] CJ제일제당이 비비고와 고메 브랜드를 앞세워 2020 도쿄 올림픽대회 국가대표 선수 응원에 나선다.
 
16일 CJ제일제당(097950)에 따르면 비비고 브랜드는 ‘국가대표 정성차림 응원’ 캠페인을 펼친다. ‘비비고가 소비자들과 함께 정성을 담아 대한민국 대표선수들을 응원한다’는 주제로 올림픽 개막 전부터 폐막까지 비비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에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CJ제일제당이 공식 후원하는 수영 유망주 황선우 선수의 출전 마지막 경기 기록을 예상해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근사치로 맞힌 응모자에게 추첨을 통해 황선우 선수 친필싸인이 담긴 수영모와 한정판 수영선수 레고 열쇠고리를 제공한다. 
 
선수들에게 전하고 싶은 응원의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는 ‘정성담은 이모지(감정그림문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23일부터 30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한정판 골프선수 레고 열쇠고리 및 비비고 제품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제공된 것과 동일한 구성의 비비고 정성차림 키트를 받아 볼 수 있는 메달 공약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고메 브랜드는 ‘고, 메달! 고메와 함께하는 우리 선수 응원’ 캠페인을 펼친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수 응원 사전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다음달 8일까지 CJ제일제당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정성을 가득 담아, 고! 메달!’ 테마 기획전을 운영한다. 비비고와 고메의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선수들이 대회기간 중 일본 현지에서 한식으로 든든한 한 끼를 챙겨 먹을 수 있도록 비비고 육개장, 햇반 등으로 구성된 ‘비비고 정성차림 세트’와 고메 프리미엄 피자, 고메 중화 간편식 등 고메 제품들을 국가대표 선수촌에 전달하기도 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함께 전하고자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유승호 기자 peter@etomato.com
 
  • 유승호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