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동지훈

jeehoon@etomato.com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휴젤, 'IMCAS 아시아' 참가…'레티보' 주제 발표

온·오프라인 동시 개최…프랑스 등 각국 생중계

2021-07-14 14:28

조회수 : 6,379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현지시간) 진행된 '2021 IMCAS 아시아'에서 현지 전문의 원위 우(Wenyu Wu)가 '푸른 병 속의 예술, 레티보(Letybo the art in the blue bottle)'를 주제로 발표하고 있다. 사진/휴젤
[뉴스토마토 동지훈 기자] 휴젤(145020)은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현지시간) 중국 상하이 통지 대학병원에서 열린 '2021 IMCAS 아시아'에 참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15회를 맞은 IMCAS 아시아는 세계 3대 미용성형 학회로 꼽히는 국제미용성형학회(IMCAS)의 아시아 지역 학회다. 이번 학회는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개최돼 학회 개최지인 중국 상하이를 비롯해 프랑스 파리와 대만 타이베이에서도 생중계됐다.
 
휴젤은 11일 진행된 '주사제 미팅(Injection meeting)'에 참여했다. 이 자리에선 푸단대학교부속화산병원 피부과 전문의이자 중국정형미용협회 이사, 중화의학회 의료미용 위원 등으로 활동 중인 현지 전문의 원위 우(Wenyu Wu)가 '푸른 병 속의 예술, 레티보(Letybo the art in the blue bottle)'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휴젤 의학본부 수장인 문형진 부사장도 IMCAS의 학술 교수(Scientific faculty) 자격으로 이번 학회에 참여했다. 문 부사장은 이번 학회에서 '안면 필러 주입을 위한 초음파 검사(Echocardiopraphy for facial filler injection)'를 주제로 필러 시술 관련 초음파를 활용한 시술 부위의 해부학적 구조 파악 및 이를 활용한 시술의 안전성 향상과 교육 방법에 대한 발표를 진행했다.
 
휴젤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는 IMCAS 학회를 통해 아시아는 물론 프랑스, 대만 현지 전문의들에게 레티보의 우수성과 안전성에 대해 소개하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글로벌 시장의 전문의 및 관계자들에게 회사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자리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동지훈 기자 jeehoon@etomato.com
  • 동지훈

싱싱한 정보와 살아있는 뉴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